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5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내가 넘넘넘 아끼는 여동생!!!
대표 사진
익인1
담요? 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트...? 나 코트 선물 받아서 지금까지 깔끔하게 잘 입구 댕기구 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가방도 도움돼! 난 실습 이론 둘 다 있는 과라
실습복이랑 이론책들 들고다녔는데
백팩 예쁜 거 ㄹㅇ 도움됨
대신 예쁘고 작은 거 말고 예쁘고 적당히 큰거 사줘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 엄마가 사주는데ㅠㅠㅠㅠㅠ 내가 사줄만한거 옶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화장품이라도... ㅠㅠ
좋은 거로 사주는게 어때!
난 내가 피부화장품은 쓰는게 있어서 썬크림이나 파우더 이런 건 선물 안 받았는데 틴트는 선물 받으면 기분 진짜 좋았어 특히 백화점 틴트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얘한테 백화점 틴트 한 세개 줬었던거 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니면 아이패드같은 거 어때 ㅠ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는 넘 비싸려나...?
나는 노트북 무거워서 안 들고 다녔는데, 주위 애들은 가끔 교양 시간에 조장하는 애들 있거나 발표자라던가 등등 이유로 노트북이나 패드 들고 다니면서 막 요약하고 정리하고 하더라고 ㅠ...
아 수능 선물이니까 그냥 담요같은게 좋으려나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영 그 상품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갑 가방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파데프리템 추천좀 ㅜ
13:54 l 조회 1
인사팀이나 면접 봐본 익 있어???????
13:54 l 조회 1
하닉으로 징징대지마
13:54 l 조회 1
여수에서 일본 가는거 왜케 힘듦...?
13:53 l 조회 3
와 초보양 비비 너무 좋네1
13:53 l 조회 10
건설업계 이정도 조건이면 신입들 오겠나2
13:53 l 조회 5
축잘알들 있어? 16강 갈거 같아? 3
13:53 l 조회 13
요즘 택시가 안집혀
13:53 l 조회 4
직장인들아 도와줘 ㅠㅠㅠㅠ 1
13:53 l 조회 14
너희 결혼식에 이러는거 좋음?1
13:52 l 조회 13
아 나 왜 아까 추매함..ㅋ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17
중국어 배워두면 도움될까?
13:52 l 조회 9
회사에서 연차별도 휴가주는 3일마저 사라짐 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15
요즘엔 중소 공고도 지원자 100명이 기본이구나...4
13:52 l 조회 12
아깽이 1박2일동안 맡아주기로 했는데 주의할 점 있어?
13:52 l 조회 10
내가 지방쿡만큼 이쁘다는건 아닌데 지금상황 진짜 공감가는게1
13:52 l 조회 25
카톡 할 때 숫자 한글로 쓰는거 진짜 거슬린다1
13:51 l 조회 8
하 비행기 옆자리 진짜진짜진짜 개잘생긴 오빠 앉았는데7
13:51 l 조회 31
오늘 예금 만기라 하닉 진입각 보는데
13:51 l 조회 35
자매나 형제 있는 익들아 용돈 같은거 줘?????8
13:5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