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6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저번에 다니다가 말았는데 그 치과가 너무 별로 였거든 .. 그러고 시간이 너무 안되가지고 못 갔는데 스케일링도 한번도 안해봤고 충치도 그 때 있다고 했었는데 다니고싶은데 부끄러워서 못 가겠어ㅠㅠㅠㅠ 그래도 용기내서 가야겠지...? ㅠ ㅠ ㅠ
대표 사진
익인1
치과가 별로였으면 다른 곳으로 가보는 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다른곳으로 가려고 하는데 그 새로운 치과에 내 이 상태를 보여주는게 너무 부끄러워ㅠㅠ 양치 열심히 하는데도 그 전 치과에서 계속 양치 열심히 하라고 했고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건 너무 걱정하지마 나도 충치달고 살던 사람이고 스케일링도 치과에서 얘기해줘야 하고 그랬는데 어차피 치과에 우리같은 사람 한두명만 오는 것도 아니고 전에 치위생사라는 어떤 익인이 얘기들어보니까 그런 사람들 와도 전혀 신경 안쓴대 거의 대부분이 다 그렇다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왜 오르는지도 모르면서 주식은 왜사는거임 ㄹㅇ
13:55 l 조회 1
오 어그로 신고 두개 처리됐다
13:55 l 조회 2
꺼드럭 ㅁㅊㄴ
13:55 l 조회 4
마이크론이랑 하닉중에 투자할건데 뭐가 더ㅜ나아?
13:55 l 조회 5
나 곧 퇴근하고 마사지 받으러간다 ~
13:55 l 조회 2
삼전이 개잡주로 느껴지는 이유
13:54 l 조회 5
오늘 6/25라 남아공한테 보답한거래
13:54 l 조회 10
퇴직금 500정도 나오는데 하닉 1주 살말..
13:54 l 조회 5
익들아 너네가 이런 상황이면 취업해?
13:54 l 조회 3
보통 이런 느낌들면 진짜일까?
13:54 l 조회 5
너희 개무시하거나 얕잡아보거나 깔보는 친구 있으면 절교할거임?3
13:54 l 조회 9
요즘 명랑핫도그 가게 많이 사라진거같다
13:54 l 조회 5
우울증 약 안먹으면서 죽고싶가는 생각을 하는게
13:54 l 조회 6
샌디스크 하는사람?🙋‍♀️
13:54 l 조회 9
시드없어서 하닉 못산다는 애들은 뭐임....2
13:53 l 조회 42
갱년기 몇 년감? 1
13:53 l 조회 11
편의점 깊티 교환하면 싫어해??6
13:53 l 조회 10
근데 담배 좀 국가에서 막아서 불법 만들엇음 좋겠자
13:53 l 조회 7
하이닉스 사랑해1
13:52 l 조회 23
힘들게 취준해서 취업했는데 상사가 에바면 어떡함?ㅠ2
13:5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