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0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나 누워있다는데 여기에 신경 근처라는데 

뽑고나서 어떠니 ... 

나 위 아래 동시에 뽑는다는데 ... 뽑지말까 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뽑아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 머리로는 아는데 .. 너무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하나도 안아퍼 걱정하지말구 치료받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세상에 나도그래서뽑아야되는데 무서워서 미루는중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예약하고왔어 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만두고싶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뽑고 살짝 입 주변 감각 없었어 한 1주일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나 뽑고나서 신경 손상 올 수 있다했는데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어쩔 수 없는데 난 치아 뿌리? 그게 신경을 감싸고 있어서
난 대학병원 가서 뽑앜ㅅ어ㅜㅜㅜㅜㅠㅠㅠ
그리고 난 엄청 부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개 다 매복이었는데 난 다 뺐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동네 치과에서 뽑았어????? 나 동네치과로 예약했는데 괜찮겠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대학병원 가서 뽑았어 ㅠㅠ 원래 다니던 치과에서 난 대학병원 가는게 좋겠다 해가지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학병원 가라는 말은 없었는데 괜찮겠지 ,,, 막 불안하고 무섭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냐 ~! 요새 일반 병원에서도 잘 빼더라구 생각보다 참을만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신경 가까이 누워있는 아래 매복이었는데 붓지도 않고 괜찮았음 사랑니 전문병원 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신경 가까이 누워있다는데 ... 난 전문병원 아니야ㅠㅠㅠㅠ .... 무섭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다 누워있다고 했는데 2개는 대학병원가서 뽑으라고 했고 1개는 동네치과에서 뽑아줬어!!
근데 남은 1개는 뽑지 말재... 위험할것 같다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신경 지나서 좀 큰 병원 갔어,,, 방금 뽑았구 깍히 아프진 않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 모아쥬는고 큐모모가 나아 에메필이 나아??
20:59 l 조회 2
인생 잘 산 건가?
20:59 l 조회 2
마운자로 10mg 하는 익 있늠?
20:58 l 조회 2
내가 일본 여행 처음인데 비행기 터미널에 대해 알려줘ㅠㅠ
20:58 l 조회 3
진로 고민된다 어떡하지 심지어 20 후반임
20:58 l 조회 8
지금 배달음식 시키는거 오바일까2
20:58 l 조회 7
강쥐 팔베개 해달래서 팔 내주고 난 강쥐 뱃살만짐
20:57 l 조회 8
먼저 들이댔다가 까였는데 1
20:57 l 조회 6
근데 관광객 많이 오는거 진짜 좋은건 아닌듯
20:57 l 조회 11
코 별로 안 높은데 코쪽 T존 뚜렷한 사람 이유가 뭐야?3
20:57 l 조회 6
요즘 자영업 힘들구나
20:57 l 조회 12
요새 속보 아닌것같은데 속보라고 뜨는 뉴스들
20:57 l 조회 9
가방 어떤게 나아1
20:56 l 조회 15
승무원이거나 승무원잘알 있어???
20:56 l 조회 8
개랑 고양이랑 말이 통해?
20:56 l 조회 10
회사에 신입 들어왔는데
20:56 l 조회 16
사주팔자 년주월주일주시주 로 알려주니까 잘보네, 예를들어 20xx생이면 임오년 이라던가 만세력 한자로적어서물어보기5
20:55 l 조회 28
흐 레버리지 들어갔다
20:55 l 조회 9
크로스핏 시작 2주차 넘 재미씀2
20:55 l 조회 11
회피형한테 데여서 성격 개조됐음
20: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