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1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내가 2018년 11월26일에 입사해서 2019년 11월29일에 퇴사하기로 되어있거든 

 

회사에 당장 일할사람이 없어서 나를 잡는 입장이라 그래서 퇴직금은 받을 수 있을 것 같긴한데 

 

내가 1년 가까이 일하면서 연차를 딱 4개받았어 그중3개는 쓰고 1개남운 상황이고 

 

근데 원래 내 입사일로 치면 현재 11개가 있어야 맞는거고 1년 되는 날인 11월26일이되면 12개가 되고 그 동시에 15개가 또 생기는거잖아 

 

그럼 내가 법적으로 따지면 26개의 연차에서 3개의 연차를 썼으니까 퇴사할때 23개의 연차수당을 받는게 맞는거지?  

 

사실 퇴직금도 내가 말해서 받는거고 지금까지 연차수당 준사람 없대.. 그래서 나 안주면 퇴사하고 신고하려구ㅠ 

 

저렇게 계산하는게 맞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웅 연차 계산하는거 마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럼 이제 어떡하면 돼?? 돈 없는 사람은 솔탑투 풀매수 하면 돼??
6:15 l 조회 1
근데 팔아야 내돈이긴해 ㅋㅋ
6:14 l 조회 6
아직 감 안오는 애들 위해 이번 마크 실적 발표 얘기하자면1
6:14 l 조회 11
어제 손절한 사람들 어쩌냐2
6:13 l 조회 21
너네도 좋아하는 사람 보면 이렇게 느껴???
6:12 l 조회 15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1
6:12 l 조회 12 l 추천 1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1
6:12 l 조회 50
엄마가 조카 한명 평일마다 봐주는데1
6:12 l 조회 6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 짤.jpg
6:10 l 조회 33
남자가 27살까지 모솔이면 하자있겠지? 2
6:10 l 조회 17
메디힐 마스크팩 이거 무슨차이야??
6:09 l 조회 19
반도체주 없음 청년보다 하락이 버티기 쉬운듯ㅋㅋ1
6:08 l 조회 22
일본 여행 8박 9일 가는데 환전 6만엔이면 충분 하겠지?2
6:08 l 조회 24
삼닉 지금 주가의 최소 2-3배 예상된다고 하네
6:08 l 조회 93
단발 너무 짧게잘려서 울고싶다 조금 긴 티 얼마지나야나??3
6:07 l 조회 16
근장받고 카드값내니까 걍 인생여전됨1
6:06 l 조회 19
주린이들을 위한 오늘 마이크론 발표 요약7
6:04 l 조회 227
오늘 하닉 사도 되는거임 그럼??6
6:03 l 조회 280
ㅋㅍ상담사한테 욕했다가 상담전화 못하게 차단먹음22
6:03 l 조회 98
삼닉 주주들아 오늘 대기권 뚫으러 갈 준비 됐제?
6:0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