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1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살빼기전에는 158/49 

지금은 40kg나가.. 

목표는 43이였는데 다이어트 관두고 나서도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됐어 

운동은 하나도 안했고 그냥 무조건 굶었어 

하루 한끼이상안먹고 한끼 500칼로리만 먹어서 뺀건데 

후유증으로 밥먹으면 계속 헛구역질이 나오고 토해 

몸 다망가지고 보는 사람마다 제발 살쫌 찌우라고 해 

 

 

이걸 봤을때 말라서 부럽다? 이런생각이 들어? 

그냥 아 저정도는 좀 이런생각부터 들지않아? 

그냥 제발 부탁이니까 안전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자 ㅠㅠ 나도 너무 후회중이고 이미 몸 망가져서 돌이킬수없는거같아 

방금도 밥먹고 다 토하고나서 현타와서 써봄 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몸 건강 나빠진 건 마음 아프지만
사진 상으로는 다리 이뻐보인다.. 흑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그런거 아니고 현타너무 씨게온다
내가 왜 이렇게 됐나싶고 몸 진짜 망가져 ............ 배 고픔도 안느껴지고 먹고나면 더부룩하고 3번 밥먹으면 1번은 무조건 토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굶어서 뺐다가 몸 너무 안좋아져서 다시는 그렇게 안함 ㅠㅠ 밥먹고ㅠ운동하는게 최고야... 진짜 굶어서 좋을거 하나도 없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제발 안전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으면 좋겠어 ...... 건강 너무 안좋아
그전에는 아픈게 뭔지도 몰랐는데 요즘은 뭐만하면 감기,몸살,위염 등등 2-3주에 한번씩 다양하게 찾아오고 적당히 ,안전한 방법으로 하는게 제일 좋은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몇달전스펙이랑 익인이 지금스펙이랑같다...
나도158에 40까지빠졌는데 젤큰문제가 생리가끊겼어...아직까지도못하고있고
병원갔더니 여성호르몬수치가 폐경수준정도로 낮대..난그말듣고악착같이 살찌워서 지금44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세달째 살이 안쪄 ㅠ 이게 망가졌다는 증거겠지? ㅠㅠ 그때의 나 대체 왜그런걸까 ?
내 몸 망가져가면서까지 엄청 필요한것도 아닌 다이어트를 왜 했나 싶어
볼 패임도 심해지고 얼굴 그냥 내가봐도 없어보여 살이란살 다빠져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먹고토하고 제대로못먹고하니까 살안찌는게당연거아닐까.....?
결국흡수되는게 거의없는거잖아
난건강하게세끼다챙겨먹고 억지로 간식도먹고 야식도먹었어 술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을려고 해도 넘어가지가 않는다 ㅠㅠㅠㅠㅠㅠㅜㅠ 토하고 또 먹는것도 힘들고 많이 먹으니까 체해서 토하고
그냥 미쳐버릴거같아
저번엔 과식으로 장염까지 왔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이장애....? 그런거올려는거어니야...? 병원을가봐야할것같아ㅜㅜㅜㅜ
억지로많이먹고 토하는거 폭식증아닌가
결국 많이먹고토해내고 먹고토행내고하니까 제자리인거구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야ㅠㅠ나 172에 원래 52~3나갔거든 군살빼고싶어서 걍 두달?정도 ㄹㅇ거의안먹고 운동은 난 유투브 몇개만따라했었는데 근육 다빠짐. 침대에서 일어나는것도 힘들고 어지럽고 계단몇개오르는거에 헉헉대서못가고.. 생리안하고ㅓ..지금 43키로야;10키로가 다 근육인둣. 좀찌려고 먹기만 더먹었는데 근육없어지니까 먹는족족 다 지방으로만간다 ㅋㅋㅋㅋㅋ진짜 짜증나 스트레스받아.. 체중은줄었는데 상관없음 눈바디는 전보다 훨씬쪄서..; 말이냐이게 진짜 더우울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원생있니.. 학생들끼리 분위기 안좋은데 ㅠ짜증나
16:28 l 조회 2
사내이직 합격했는데 같은팀친구한테 말해?
16:28 l 조회 2
너넨 직장에서 퇴사권유 받으면 버틸 수 있어?
16:28 l 조회 5
무턱익들아 턱필러ㄹㅇ추천해
16:28 l 조회 2
아기들보면 나이 몇살이에요? 하면 몇개월이에요 하잖아
16:28 l 조회 4
요즘 많이 쓰는 야르~ 이거 좋다는 의미야?
16:27 l 조회 5
공뭔인데 연가 한달에 이틀 자유롭게 써도돼??
16:27 l 조회 3
상체 마르고 직각어깨면 옷 핏 좋을 확률 높음?
16:27 l 조회 2
공무원 익 잇을까ㅠㅠㅠㅠㅠ급해ㅠ
16:27 l 조회 6
남미새를 할거면 뜯어먹는 남미새였으면 좋겠음1
16:27 l 조회 10
세무사익 있어?ㅠㅠㅠㅠㅠ
16:26 l 조회 4
너네 놀고싶을때 눈치 안보고 바로 불러낼수있는 친구 있음???2
16:26 l 조회 5
과대낙폭주 30억치 매수했다1
16:26 l 조회 14
회사인데 똥마려워 어캄? ㅜ5
16:26 l 조회 10
뭐지 방금 환급 들어왔는데3
16:26 l 조회 14
아니 어떤유튜버ㅜㅜ
16:25 l 조회 12
퍼즐~
16:25 l 조회 4
너네 얼굴에 피어싱 있는 사람 걸러? 5
16:25 l 조회 13
요즘 해외여행보다 국내여행 가는게 훨낫니3
16:25 l 조회 14
토이스토리 본사람 재밌어?1
16: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