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1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줄임말도 있고 그래서 너무 어려워...btd랑 q뭐시기...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ㄱㅊ았어 ㅋㅋㅋㅋㅋ 첨에 디티는 멘붕이긴 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btd가 베이컨토마토디럭스맞지...? qpc는 쿼터파운더치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ㅋㅋㅋㅋ 난 대충 감으로 때려맞췄음 ㅋㅋㅋㅋㅋㅋㅋ 맥날 알바 힘내... 난 일년 하고그만둠..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이시점 너무 부럽다... 혹시 또 알려줄 줄임말 같은 거 있을까 ?!? 포스기 너무 어렵던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크오버거 = 크리스피오리엔탈 버거 이런거? ㅋㅋㅋ 사실 나도 그만둔지 몇개월 지나서 포스기에 정확히 뭐라고 써져있는지 기억이 안난다... 얼마나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 한달 좀 안됐어 ㅠㅠ 근데 근무를 많이 못들어가서 갈때마다 헤매 ㅜㅜㅠ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도 그랬엇다ㅠㅠㅠ 근데 맥날 진짜 최저받고 일하기엔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고 편의점으로 옮겼으..... DT 매장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응 ㅠㅠㅠㅠㅠㅠㅠ 죽을맛이지 뭐.... 너무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너무 어려워ㅠㅠ 아직 카운터도 어려운데 이제 그릴도 교육 받는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ㅜㅜㅜ 너익 한지 얼마 안됐어 ??? 난 얼마안됐는데 알바가기가 두려울정도야... 햄버거 포장도 헷갈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3개월 됐는데 주말만 나가서ㅠㅠㅠ 누락도 자주하고 실수 왕 많이 한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스케줄짤때 주말만 신청하는거야 ?!? 그게되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들어올때부터 주말만 가능하다고 했어! 우리는 평일에 근무하려면 주말 꼭 넣어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다보면 익숙해지니까 걱정말구!포스기 헷갈리면 사진찍어서 익히거나 틈틈히 여유날때 익혀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색한 사이에 도움받으면 뭐 선물 보내줘야해??
22:40 l 조회 4
바람피는 사람들 기력이 신기함1
22:40 l 조회 5
하닉 다시 300 올거라고 생각해?1
22:40 l 조회 5
나 딱 몇키로정도 빼면 이쁠까???
22:40 l 조회 5
08 09년생이면 체감 몇살 같아?1
22:40 l 조회 4
마운자로 5mg 맞아도 배고프고 음식 생각 나는건 이긴자로임?
22:40 l 조회 3
지하철에서 서있는곳 앞에 자리나면 앉는게 맞지않아?
22:39 l 조회 9
왜이렇게 익명이라고 말 함부로 하는 애들 많냐
22:39 l 조회 8
장거리 애인 곧 한국들어와서 공항 픽업가는데
22:39 l 조회 14
너넨 커뮤 업보 있다 생각?1
22:39 l 조회 13
결국엔 폐기물처리기사 교재 구매
22:39 l 조회 8
흰옷 겨드랑이 안 노래지게 하는 방법 없나5
22:39 l 조회 12
결혼식 처음 가는데 뭐 순서가 어떻게 돼?2
22:38 l 조회 6
담배냄새로 매일 고통받았는데 해결된듯ㅋㅋㅋ
22:38 l 조회 13
경력없는 쌩신입이 취업하기 좋은 직무 머있을까...
22:38 l 조회 8
생일축하해
22:38 l 조회 9
라운드숄더 인데 헬스 하는 사람들 어깨 등 운동 뭐뭐 해
22:38 l 조회 11
크로스핏 1년?정도 했는데 너무 안늘어서 다른 운동 할까 고민중...
22:38 l 조회 2
20살이고 알바 ㄹㅇ 빡세게해서 천만원 만들었는데4
22:38 l 조회 12
시험 3일 남았다2
22: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