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8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6년 전 (2019/11/09) 게시물이에요
나만그래...?? 

진짜 신세계야.. 뚱뚱하고 날씬하고를떠나서 걍편해... 

약간 에어팟접한후 이어팟못쓰겠는것같은느낌 

일자바지중에서도 다른곳 스키니처럼 거의 다붙는데 발목만 일자처럼 떨어지는거있는데 그거제외임  

그건스키니나다름없ㅎ  

그냥 일자바지,와이드팬츠같은 이런통널널한거 넘넘편하다....스키니안입은지 1년넘은것같닼ㅋㅋ 

차라리 원피스 치마를입지 불편해..
대표 사진
익인1
맞아...혹시 와이드팬츠 예쁜 쇼핑몰 추천해줄수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냥 어디서딱산다 이런건엊ㅅ고
지그재그 에이블리 브랜디 등등다깔아놓고 내가원하는 디자인으로 검색해서 하나하나싹다뒤쟈보는편이야ㅠㅠㅠ
핀턱이면핀턱 와이드,일자 이런식으로검색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스키니 입은 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ㅋㅋㅋㅋ최근에 안입는것들다정리했어..
한번입어보는데 와 다리꽉죄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계솓 스키니만 입어서 와이드를 못입겠어ㅠㅠ 입문하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신세계야...너무편함
근데내주위에도 스키니만입는 아는언니있는데 그언니는진짜 맨날 스키니만입더라궄ㅋㅋ
너무통넓고 힙한 그런와이드말고 적당한 일자핏으로 도전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키니 이제 못입겟어진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일자바지누가개발함...노벨상즈ㅓ야함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랜만에 입고 나갔다가 집 들어오자마자 바지 벗어재끼고 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불편...그땐 어떻게 입고 다녔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께......벗으면다리에자국나있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스키니만입고어케살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구 예쁘기도예뻐....
위에는 딱붙는 폴라티에 밑은 보이핏같은 그런느낌의 바지 롤업해서 입어주면 약간 여리여리한느낌나지않아....? 하 완전내수탈 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2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3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16:58 l 조회 8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6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7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2
16:58 l 조회 14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15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6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9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6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3
16:57 l 조회 21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11
16:56 l 조회 79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2
16:56 l 조회 11
와플기계 유행끝났어?2
16:56 l 조회 9
여수 혼자 여행 갈만해? 2
16:56 l 조회 14
인티를 안들어와야하는데2
16:56 l 조회 18
삼전 시총 1위 뺏긴거 해명 너무 웃김1
16:55 l 조회 35
쌍수 상담 네군데 정도면 괜찮??
16:55 l 조회 4
화장하기도 귀찮다1
16: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