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23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6년 전 (2019/11/10) 게시물이에요
물론 상위권 대학은 아녀두 우리학교 좋은데...꺄륵
대표 사진
익인1
어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대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또......우리집 옆이야 경기대 짱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또..는 무슨의미얌?? 같은 대학이라고 생각해서 실망한곤가..?!! 나는 서울캠퍼스라서 더더 못본거 같엌ㅋㅋㅋㅋ 수원이 시설적으론 더 좋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위권 대학 아니라길래 내가 모르는 숨겨진 학교가 있나 싶었는데 경기대면 상위권이라서!ㅠㅠ난 재수익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집에 수박 1통 썰어놨다
15:06 l 조회 1
하이닉스 더 떨어지면 사야지..
15:06 l 조회 1
오늘 아빠 쓰러졌다는데
15:05 l 조회 4
왜 그쪽세력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사람들 다 죽지
15:05 l 조회 2
청년도약 이랑 청미적
15:05 l 조회 2
약속시간 맨날 늦는애들은 가정교육 덜받은거임?
15:05 l 조회 3
회사 팀원들이랑 친해져서 좋을거 없구나..ㅋㅋㅋㅋ 친해지니까 오히려
15:05 l 조회 8
원래 서킷 풀리면 올라감?3
15:05 l 조회 24
우리회사에 한분때문에 나머지가 다 힘들거든
15:05 l 조회 8
팀장이 일을안해
15:05 l 조회 3
목이나 어깨 마사지기 있는 익들아 효과있어??
15:05 l 조회 3
폰수익 천만원 없어졌네1
15:05 l 조회 17
뭔가 예전의 익잡 느낌? 그립다 5
15:05 l 조회 16
인티에서 ㅂㄹ라는옷 사봤는데 실물 괜찮은데 내눈이삔건가
15:04 l 조회 5
운동 못하겠으면 식후에 몸이라도 계속 움직여 얘더라1
15:04 l 조회 7
손님이.. 날 패버리겠다고.. 날 밟아버린다는데...4
15:04 l 조회 25
하닉 아침에 손절하고 원금회수만 했는데 다행이었네...
15:04 l 조회 17
더마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 바르는 둥이??
15:04 l 조회 5
회사 짝남한테 스몰토킹 시도 했는디4
15:04 l 조회 17
자취하는 익들아 관리비 포함 월세 어느 정도 내?5
15:0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