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6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떡볶이 먹으려고 시키는데 거기 자주 시켰거든 거기가 엽떡이나 응떡 이런 프랜차이즈들에서 파는 큰 용기에 담은 떡볶이 파는데 2인분으로 좀 적게 파는 게 있어서

큰 거 시키면 항상 남고 돈은 돈대로 나가서 거기 2인분으로 자주 시켜먹었는데 어제 배달 1시간 예상이라는거야 보통 30~40분 걸렸는데

어제 배민에서 4000원 쿠폰주고 그래서 그런가 싶어서 걍 그러려니하고 나 항상 배달시키면 배달 오실때 문 앞에 놔둬주시고 메세지 달라고 하거든 어제도 그렇게 주문했는데

1시간 넘어도 배달 안 오는거야 그래서 남친이랑 기다리다가 남친이 한 번 문앞에 보래서 나가봤는데 언제 온지도 모르는 떡볶이 문앞에 있더라..ㅋ..

한 5분 정도 늦었으려나 하면 말도 안 해 치즈 다 굳었고 원래 국물떡볶이는 아니지만 떡볶이 다 불어터졌고 물기가 너무 없더라

근데 더 짜증나는 건 양이 너무 줄었음ㅋㅋ 안에 소세지는 2개~3개 들었고 떡은 진짜 10개조차 안 되는 거 같음 다 오뎅이었어ㅋㅋㅋㅋ

진짜 너무 화나고 짜증나서 리뷰 방금 달고왔다 자주 시켜먹던 곳인데 너무 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배민에서 쿠폰줘서 저렴하게 먹었다지만 그만큼 서비스 깎은 느낌임 ㅋㅋ 진짜 기분 더러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근 바로구매 확정 왜 안 해주는 거임?
1:06 l 조회 1
홍명보 기자화견 요약
1:06 l 조회 7
아니 나 한탄글 쓰러 왔다가 느낀 건데
1:06 l 조회 6
체험인턴, 계약직 하면서 취준하면 다들 이렇게 살아..?1
1:05 l 조회 17
아 폰 바꿨는데 인티 아이디랑 비번 모르겠어..1
1:05 l 조회 5
상처주는 사람들은 상처 잘 안받음
1:05 l 조회 13
다들 테런하쉴6
1:04 l 조회 23
27살이랑 35살 연애 한다고 하면 어떻게 생각함?7
1:04 l 조회 23
너네 면접때 구두신고가?3
1:04 l 조회 6
나오히려 회사다니면서 못생남이 착했음2
1:03 l 조회 14
짝사랑 접었다 생각했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2
1:03 l 조회 16
주식 ㄹㅇ 머리아픈게 금액많이들어가면 조금만 떨어져도 타격개큼
1:02 l 조회 14
이런거 회피형 특징이야?6
1:02 l 조회 30
자취방 냉장고 바꾸는거 집주인한테 말해야 돼?2
1:02 l 조회 11
근데 여름 선선한거 언제까지갈까
1:02 l 조회 13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6
1:02 l 조회 11
국가근로장학생 발표는 언제 나와....?2
1:02 l 조회 8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1
1:02 l 조회 9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5
1:02 l 조회 13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5
1:0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