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7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사후관리 진짜 별로고,, 실장이 너무 불친절해.. 내가 눈이 망하기도 망했는데 풀려서 재수술 문의하러 지방에서 직접 찾아갔는데,, 라인 남아있다고 이건은 풀린거로 간주 안 하신대..ㅠㅠ 처음부터 짝짝이로 되어서 그걸로 따지니까, 나중에 붓기빠지면 괜찮을거랬는데, 결국 라인 높낮이 달라짐..~~~~ 쁘띠는 괜찮다는데 성형은 모르겠다 ㅠ 

 

 

펑 

 

쌍수 후 3일 째 이랬오.. 

 

지금 쌍수 한지 10달 지났는데도 짝짝이야.. 

원래 쌍커풀 있었는데 그 라인 같기도 해..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여기 브로커 ㄱ심하고 어플에는 알바들이 판침 쁘띠도 부작용 난사람들 많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ㅋㅋㅋㅋㅋㅋ 진짜... 수술하기 전에는 뭔가 꼼꼼한 척 ~~ 그러는디..... 수술 후면태도가 달라져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뒷밑트임도 했는데 똑같고.. 갈고리모양 흉터 남음 ㅠㅠ 이상하게 붙었어 짲응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 무책임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에 아예 풀리면 따지러라도 가야할거같아 .... 너무 속상해.. 실장은 이 눈으로 다닐 수 있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필러 망친 사람들도 자주 봤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음알려쥬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ㅣ야 !!!!! 믿거하길 .. 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어딘지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D 성형외과 맞아?!? 왜 송씨 원장 없지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분 옮기셨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세상에,,,, 또르륵 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섭구만 그래도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원장 누구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아 고마워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사 할말 골라줘!40
1:50 l 조회 1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
1:49 l 조회 7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1:49 l 조회 5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12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2
1:48 l 조회 11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4
1:48 l 조회 22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12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5
1:46 l 조회 14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7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9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3
1:46 l 조회 17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15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5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58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8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103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9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