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9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국민은행쓰는데 내가 출금한 것도 아니고 가족이 한 것도 아니고 카드 분실한 것도 없는데 이유없이 카드에 있던 돈이 전부 빠져나갔어...

국민카드로 빠졌다는데 이거 뭐야? 상담원 지금은 연결도 안될텐데 이거 뭐 어떻게 헤야 돼?


대표 사진
익인1
내역 조회 먼저 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역 조회한거야. 돈 빠져나갔어. 남은 잔액 0원으로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정지시키고 뭔지 알아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실신고 했다 내일 빨리 됐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라고 빠졌엉? 일단 정지부터 시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갑자기 통장 잔액 0원 뜨면서 카드에 있던 돈 출금됐다고 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인아 지금 있어?? 혹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뭐지 되게 오래된 게시물에 댓이 달리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나도 카드 출금 문제가 생겨서 검색하고 막 찾는데 익인이랑 비슷한 상황이라 댓 단거거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잌ㅋㅋㅋㅋ그랬구나 그래서 익인이 지금은 해결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카드사에 전화해보고 확인했다! 쓴이도 신용카드에서 저런 일 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맞앜ㅋㅋㅋㅋ 알고보니 나는 이중결제인가??? 그게 됐던 것 같아. 확실한 기억은 아닌데 아마 그거 맞을거야. 자동이체 날 전에 내가 직접 결제를 했는데 그걸 은행에선 모르고 결제 처리 해버린거 그래서 그 다음날인가 전화해서 받았던 것 같아. 내 기억으론??? 오래전 일이라 뭔 일이였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 그래도 처리됐다니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헐 미쳤다 이중결제가 되는 문제가 있구나...내역 조회 나도 한 번 해봐야겠다,그냥 정기 결제 저렇게 되는거라고 답만 받아서 ㅠㅠ 혹시 나도 이중 결제 된 거 아닐까 불안하네 ㅠㅠ 금액도 너무 크게 결제 돼서 ㅠㅠ 응응 고마워 쓰나 ㅠㅠ 그래도 이렇게 댓 달아줘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꼭 마무리까지 잘 해결하길 바랄게! 즐 인티해 익인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녕....
19:07 l 조회 1
아 이거개웃겨 봉미선바지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1
긴치마 안 어울리는거 키 때문인가
19:07 l 조회 1
올해 언제부터 더워져?
19:07 l 조회 2
간호사 중증도 낮은 응급실 가고 싶은데1
19:06 l 조회 14
아니 인스타 외국 숏드라마 광고 왤캐 재밌음;;
19:06 l 조회 5
이번주 회사 가기 싫다
19:06 l 조회 3
눈이 납작해서..? 뷰러집을때마다 눈 다 찝히는 애들아 이거 써라
19:05 l 조회 29
에어팟4 5만원에 살수있는거면 저렴하게산건가??2
19:05 l 조회 12
게이더처럼 레즈더?도 잇닝?
19:05 l 조회 8
풀리오 효과있어?1
19:05 l 조회 4
시험장에서 omr 검토 한번 했으면2
19:05 l 조회 8
대학교 졸업하기 전에 결혼하고 싶었지만 대차게 실패..ㅋㅋㅋㅋ5
19:05 l 조회 19
운동 안하다가 조금만 시작했는데도 제정신이 됨
19:04 l 조회 5
반도체 떨어진다는게 애플 때문임??
19:04 l 조회 9
결혼은 하는게 맞는듯2
19:04 l 조회 27
명문대가서 학점 망친거랑 고딩때 놀고 낮은 대학 간거 중에3
19:04 l 조회 16
소수과 동기 손절
19:04 l 조회 13
직장사람들이랑 인스타 팔로우해??7
19:03 l 조회 15
토목직 공무원은 왜 파리목숨이야?
19:0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