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75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1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6모 9모 둘 다 국어는 100이었고 오히려 수학이 불안했는데

수능날 수학은 92점 받고 국어가 처음 채점했는데 82점인가 83점 나옴

난 등급컷 당연히 안 봤을 때니까 진짜 손 덜덜 떨리면서 엄마랑 아빠 앞에서 울면서 나 자살할 거라고 했음 엄마랑 아빠는 바로 논술 등록하러 나가고

같이 재수한 친구랑 통화하면서 우니까 얘가 지금 등급컷 확인해보라고 ㅜㅜ 하니까 2등급이긴 하더라

그래도 내가 재수에 쓴 돈도 너무 많고 부모님이 기대하던 게 너무 커서 너무 허무하고 속상했다

친구랑 계속 울면서 우리 논술 잘 봐서 논술로 목표한 대학 가자고

그리고 난 논술도 깔끔하게 올광탈.........^^ 하면서 그냥 정시로 대학 왔다

정시 쓸 때도 진학사에서 다 3칸 2칸 떠서 진짜 어쩌지 하고 삼수는 하기 싫으니까 다 안정지원했는데

그럼에도 진학사에서 다 3칸 4칸이었거든

근데 2개 최초합 1개 추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향 한 개도 못 쓰고

그와중에 내 친구는 나보다 수능 못 봤는데 정말 운 좋게 빵꾸난 대학교 학과에 지원해서 거기 마지막 추합으로 붙고... 내가 목표로 했던 대학...

정말 여러가지 방면에서 속상했고 삼반수를 다짐했지만 대학 와서 생활해보니까 공부도 하나도 안하고 정말 게으르게 살아서 수능 접수도 못했다

대학에 대한 미련은 평생 못버릴 것 같다 오늘도 미련 버렸다고 생각했는데 국어가 쉽게 나왔다니까 아 한 번 봐볼걸 하는 생각 든다

평생 이럴 것 같다...

대표 사진
익인1
내년에 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에는 교육과정 다 바뀌는 거 아니야?? 일단 내년 되면 나이 때문에 이제 취업 생각해야 할 거 같다 ㅜ 올해가 마지막 기회인 것 같았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쉐움 나는 재수생이었아서 상향 생각도 못하고 진학사 564씀
당연히 올 최초합에 전액장학금이었지 ㅎㅎㅎㅎㅎ
빵꾸난게 아니라 난 그냥 성적 좋ㄹ았음 적어도 서성한 갈 성적이었는데 중경외시 왔쥬 ~~ㅋㅋㅋㅋ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도 연대 인문까지 가능한 성적인데 연대 하나 넣은 건 터져서 떨어져버리고 결국 중경외시 전액장학금 받고 들어갔었는데... 하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연고 서성한 다 써보지도 못했음 무서워서ㅜ 삼수할까봐 ...ㅎ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원래 인대 파열은 잘 안 나아..........?
14:02 l 조회 2
다시준비하는 공시생들아
14:02 l 조회 2
하이닉스로만 2500 벌었네 음 맛있다~
14:02 l 조회 2
소개받는데 중견기업 승계자인데 키카 171이래 받을거임?
14:02 l 조회 4
신용카드 대학생들도 많이 만들어?1
14:01 l 조회 4
요즘따라 지혼자 잔뜩 삐져서 어깨밀치는 사람이많지 ㅠ
14:01 l 조회 4
와 25살인데 인스타 스토리에 내 저격글 올라옴
14:01 l 조회 8
공시 1년 더한다고 생각하니까
14:01 l 조회 8
와 4년전 첫 월급이랑 지금월급 실수령 차이
14:01 l 조회 13
책 살건데 소설 추천해주라!1
14:01 l 조회 12
청약 깨고 주식하는거 에바야? 3
14:01 l 조회 5
이럴때 전력을 사둬야하나1
14:00 l 조회 3
렌즈 안 어울리는건 화장 문제야?
14:00 l 조회 4
마운자로 맞았더니 어제 오후 6시에 먹은 감자탕이 아직도 울렁거린다......
14:00 l 조회 6
삼닉 떨어지는 이유 앙딱정 해줄게
14:00 l 조회 11
집공 너무 안되는데 다들 공부 어디서해?2
14:00 l 조회 4
눈썹문신 하고싶은데
14:00 l 조회 3
아니 나 콧등만 파데가 안올라가 왜이러지?
14:00 l 조회 7
남자들은 성형티 나도 예쁘면 만나는건가??
14:00 l 조회 3
눈꺼풀 경련 온 것처럼 움찔거리는데2
14: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