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86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8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오늘 ㄹㅇ 몇달만에 늦잠잘라해는뎈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뜨자마자 한숨 쉼 이게뭐지...뭘 해야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뭘해야하짘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방정리..주섬주섬
플래너 없으니까 허전해서 오늘 다이어리도 사려고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방 ㄹㅇ 지저분햌ㅋㅋㅋㅋ 책상엔 가방에 들어있던거 다 꺼내놨어섴ㅋㅋㅋㅋ 잡동사니 투성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다 버려버릴테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ㅇㅈㅋㅋㅋ 아빠찬스로 다 버려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찍일어난김에 밀린드라마 영화 다 보고 아침으로 맛난거 먹고 이쁜옷입고 수험생할인받으러 놀러나가자~|!!!>_<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드라마!!! 응칠 정주행하꼬야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ㅋㅋㅋㄱㅋㅋㅋ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4시에 잤는데 새벽4시 눈은 지금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능이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라마 동백꽃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인티에서 눈팅만 하던 드라마를 드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역인 저도 20분 전쯤 눈뜸요 ㅠ..늦잠ㅂ잘라했는데 오랜만에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ㅠ... 내가 뭘 수능으로 뭘 얻었나했는데 아침형 인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재수생이었을때 그다음날 일찍 눈뜨고 할일 없어서 아침 산책 나갔었다... 그 이후로 나가는 날은 없었지만
이 시간이 기회야 뭐든 하면서 놀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헤헤 폰 하구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6시 20분에 일어났다... 환장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 수험생 수고했어! 나는 임고생이였는데 저번주 토요일에 시험 끝났거든 그 이후로 계속 일찍 눈 떠져서 미칠노릇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심지어 나 2시에잤는데 ㅋ6시반에일어남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약간 국룰인가..?ㅋㅋㅋㅋㅋ 나도 몇년전이긴 하지만 현역때랑 재수때 수능 다음날 겁나 일찍 깨서 친구들이랑 통화했었엌ㅋㅋㅋ 웃긴게 친구들도 그때 다 깨어있었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잠 안와서 1시에 잤는데 10분 전에 깸ㅜ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야나둨ㅋㅋㅋㅋㅋ 나 엽떡 열자마자 시켜서 드라마볼꺼야 동백꽃 드디어 본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지금일어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술 진탕 마셨는데도 지금 일어남.... 나 순간 시간보고 식겁해서 얼른 독서실 갈 준비햇자나..... ㅎㅎ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습관됐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나 21살인 지금까지....그래....5시30분기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ㄴㄲ이게 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도....아 싫다 자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 왜 더 자질 못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돜ㅋㅋㅋㅋㅋㅋ 천둥소리에 번쩍 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6시 8시에 일어나는거 습관되서 지금ㅇㄹ어남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의 습관이 진짜 무섭다ㅠㅠ 나도 새벽 3시에 잤다가 결국 원래 일어나던 시간인 6시에 일어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생해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나도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지금일어남 학교 열시반까진뎈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2시에 잒는데 7시에 눈떠짐 ㅋㅋㅋㅋㅋㅋ아. ㅜㅜㅜㅜㅜㅜ수능도 망치고ㅜㅜㅜ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병 있는 엄마한테서 멀어지고싶은데 나 이기적인거야? 나 해방하고싶어ㅠㅠ
10:52 l 조회 1
축구 재성이
10:52 l 조회 2
이제 Jtbc 어쩌냐…
10:52 l 조회 3
어제부터 개 긁혀서 하루종일 인티에 글썼다
10:52 l 조회 3
로소에서 3명이랑 매칭됐는데 동시에 다 만나도 돼?
10:52 l 조회 3
삼겹살 저렴한 프차 있어..?
10:52 l 조회 3
남친 생긴 친구가 내 생일 까먹었는데
10:51 l 조회 4
다이어트 하는 직장 익들 주 몇 회 운동해?1
10:51 l 조회 9
시어머니가 나 험담한거 알고 나서도 잘 지낼 수 있어?1
10:51 l 조회 5
인터넷 댓글만 보고 호들갑 떠는 애들 좀 덜 떨어져 보임..
10:51 l 조회 9
아니 속눈썹 한가닥 예쁘게 올라가있길래
10:51 l 조회 13
정치인들 하나같이 단합 안되는거 보면 웃김1
10:50 l 조회 4
비둘기 날아다니는 소리 개시끄럽다1
10:50 l 조회 6
손흥민같은 월드 축구선수를 내가죽기전까지 또 볼수잇을까
10:49 l 조회 22
나 말고 다른 사람이겠지
10:49 l 조회 10
역시 롱치마가 짱이긴 하다1
10:49 l 조회 27
제발 양산 뒤집혔을때1
10:49 l 조회 30
얘들아 나 오지콤이야 도와주라9
10:48 l 조회 40
혹시 개인 공유기 금지인 이유가 있어?
10:48 l 조회 12
얘드라 근데 가족관계증명서에 엄마 이름이 다른사람임2
10:4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