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89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장안대랑 백제예대 어떤지 알려줄 수 있으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둘 중에는 백제예대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음 보컬익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싱송 전공인데 혹시 이유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학교 분위기나 사람들 인식? 요즘 백제는 많이 하락세고 장안은 안좋은 평을 들은게 없어서.. 실음과 시설도 되게 좋다고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실음과 입시선생이야 어떤면을 중점으로 두는지 말해줘 대학만나오고 끝이야 그이후 계속 공부를 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싱송전공이고 아마 둘 다 대학 졸업하면 졸전으로 더 높은 학교 지원할 거 같기도 해 근데 일단은 사람들 인식도 그렇고 학교 분위기도 궁금해서 ㅠㅠ 찾아보니까 백제는 요즘 인식이 많이 낮아진거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제는 인식이 많이 낮아진게맞아 너무 많이뽑고있거든 그렇다고 장안이 훨 좋다고도 못하겠다 둘다그냥 오십보백보이고 졸전생각한다면 장학금쪽이나 클럽공연 많이뛸수있을꺼같은 곳으로가라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익은 둘중에는 백제 생각하는거지?? 혹시 그럼 정화예대에 대한 생각은 어떤지 물어봐도 될까 여기는 위치 빼고는 딱히 메리트가 없는 거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연을 많이뛸수있는곳=애들실력이너무못하지도않고 너보다잘하는애들이있거나 교수님들이 그래도 공연에 애들을 많이세워주는곳.
정화예대는 비추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음.. 고민 많이 해봐야겠다 조언 고마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둘중에서는 장안대 추천해
글고 위에 쓴 댓 보니까 학교 이름 인식에 대한 생각도 하는거같은데 그러면 둘다 절대 ㄴㄴ.......
졸전으로 상향쓰고싶은생각있는거면 말리지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둘 다 별로인지 이유 물어봐도 될까..? 사실 수시 2차에 백석예대, 정화예대 원서 넣었는데 글에 쓴 대학 중 하나만 더 넣어보려고 생각 중 이었거든... 수시1차 때 앞에 말한 두 대학 다 예비 떠가지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 너무 하위권이라고생각해 주관적으로
학교비하는 아니지만 일단 사람이 너무 많아
그니까 동기임에도 모르는사이인 사람이 있게 될 정도로 엄청나게 많아 거기 정말 배우고싶은 교수님이 있고나 그런게 아니면 비추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구 혹시 괜찮다면 장안대 추천하는 이유도..! 미안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안대도 사실 그렇게 추천하진 않지만 저 중에서 추천을 하자면 그렇단거였어
상위권 ..아니 중상위권만이라도 일단 가보면 사람들이 왜 시간 쓰고 돈쓰고 힘들어하면서까지 재수 삼수해서 상위권 가려고하는지 알게 될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같이 음악하는 동기들 수준이 달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그렇구나..... 원서 넣는건 조금 더 고민 해봐야겠다 ㅠㅠㅠㅠ 싱송 전공이라구 하니까 물어보는건데 수시1차에 가져갔던 곡 2차에 다시 가져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1차때 실수도 없었고 교수님들이 많이 들어주셨어서.. 아무래도 초견이 탈락 이유인거 같길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관없다구 본다 2차때 부랴부랴 새로 써서 편곡완성도 부족한 곡, 아니면 스스로 불안한 곡 가져가는것보다는 좀 더 오래 연습하고 숙련된 익숙한 곡 가져가는게 익한테도 더 자신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기 좋은 일일거야
혹시 백석예대말하는거면 초견 진짜 중요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헉 백석예대 맞아 ㅠㅠㅠ 초견 많이 중요해 ??? 지금 그것만 집중적으로 연습하고 있긴 한데 ㅠㅠ.. 앞에 시창 두마디 나오는 것 때문에 너무 어려워ㅠㅠ 사실 백석 제일 가고 싶어서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백석은 초견이 진짜 중요해 나 백석학생은 아닌데 합격했었거든
시창은 연습하면 늘어 넘 걱정말고 꾸준히 연습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으아아 진짜진짜 부럽고 멋있다 ㅠㅠㅠㅠ 진짜 번거롭게해서 너무 미안한데 시창 연습하는 팁 같은거 알려줄 수 있을까? 지금 가요집이랑 찬송집 돌려가면서 앞에 두마디만 시창하고 멜로디 만드는 식으루 연습중인데 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서.. 미안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리얼북 초견도 연습해봐 재즈 보이싱연구할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우웅 알겠어 너무너무 고마워용 ㅠㅠㅠ 복받아랏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
22:14 l 조회 6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22:14 l 조회 11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12
토스 수익 구경하는데.. 삼전하닉 수익 너무 부럽다1
22:13 l 조회 13
라섹하고 좋은점 자다가 모기 잡을때 안경 주섬주섬 안써도됨
22:13 l 조회 5
아이패드 살까 갤탭 살까 아이폰 쓰긴함2
22:13 l 조회 5
10cm 이상 키높이 신발 신고 어깨운동만 조지고 어깨뽕 끼면 강해보일까?2
22:12 l 조회 6
ㅎㅎ키보드 자랑하기 하자
22:12 l 조회 11
30대들아 소개팅 나가면 떨려??1
22:12 l 조회 6
제미나이 소름돋아
22:12 l 조회 12
토이스토리 존잼인데??? 감동이야1
22:12 l 조회 4
멀쩡하게 생긴 평범남이 30먹도록 모쏠이면 게이야 솔직히?1
22:12 l 조회 11
p친구랑 같이 여행가기로 했는데 미치겠다 3
22:11 l 조회 13
근데 아이라인 점막 채우는거 눈에 괜찮나??
22:11 l 조회 11
연락두절 5시간 어케생각해??1
22:10 l 조회 38
동생 망상 편집 조현병이라서
22:10 l 조회 42
내 기준 핑크택스 레전드 갑은4
22:10 l 조회 99
아니 무인양품 안경닦이 진짜 개좋네1
22:10 l 조회 38
이 나이에 아직도 일 못하는 내가 폐급이라 살기 싫다
22:10 l 조회 19
아 아침에 아이패드 패닉바잉했는데 지금 가격 많이 올랐네
22:0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