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5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아직 까지 안옴 ㅎㅎㅎㅎㅎ20분전에 전화했더니 배민 라이더가 안와서 못보낸대..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취소 가능하냐했더니 안된대 계속 기다리래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치킨은 식어가고 있는거잖아??!!!! 말도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지금 한참 전에 만들어둔 치킨을 먹어라 이건가 ..라이더 배정이 안되는건 가게 잘못은 아니다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컴플 걸어 쓰나 말이야 방구야 새로 해줄것도 아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엄마가 전화해서 얘기하는데 가게측에서는 취소못한다거 배민에 전화하라했댕 .. 배민에 다시하보려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ㅋㅋㅋㅋㅋㅋㅋㅋ 쓰나 배민이랑 연락하고
치킨 본사에 컴플 걸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제 봤다 본사에 ? 규정상 자기들 쪽에서 취소 못한다고 하던데 뻥친건가?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주문취소가 안될리가 고객요청으러 취소 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배민에서 승인을 해줘야한다 했대 ㅠ 그래서 배민에 잔화해서 우리가취소해달라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하...., 치킨 못 먹어서 속상했겠다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인들은 체구가 얼마나 작은거야?
13:55 l 조회 1
2달 뒤에 이사인데 학원을 등록할지 고민인데
13:55 l 조회 1
파데프리템 추천좀 ㅜ
13:54 l 조회 2
인사팀이나 면접 봐본 익 있어???????
13:54 l 조회 2
하닉으로 징징대지마
13:54 l 조회 15
여수에서 일본 가는거 왜케 힘듦...?
13:53 l 조회 8
와 초보양 비비 너무 좋네1
13:53 l 조회 14
건설업계 이정도 조건이면 신입들 오겠나5
13:53 l 조회 11
축잘알들 있어? 16강 갈거 같아? 3
13:53 l 조회 18
요즘 택시가 안집혀1
13:53 l 조회 7
직장인들아 도와줘 ㅠㅠㅠㅠ 3
13:53 l 조회 18
너희 결혼식에 이러는거 좋음?4
13:52 l 조회 18
아 나 왜 아까 추매함..ㅋ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21
중국어 배워두면 도움될까?
13:52 l 조회 9
회사에서 연차별도 휴가주는 3일마저 사라짐 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20
요즘엔 중소 공고도 지원자 100명이 기본이구나...5
13:52 l 조회 18
아깽이 1박2일동안 맡아주기로 했는데 주의할 점 있어?
13:52 l 조회 13
내가 지방쿡만큼 이쁘다는건 아닌데 지금상황 진짜 공감가는게2
13:52 l 조회 43
카톡 할 때 숫자 한글로 쓰는거 진짜 거슬린다1
13:51 l 조회 9
하 비행기 옆자리 진짜진짜진짜 개잘생긴 오빠 앉았는데9
13:5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