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5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말다툼하고 싸운 건 아니고 걔 행동때문에 짜증나서 연락씹고 학원에서 만났을 때도 말 안 했었는데 걔도 눈치채고 서로 연락 안 하는 상태거든 근데 지금은 화는 풀려서 화해하고 싶은데 뭐라고 연락을 해야할 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됐어? 나도 비슷한상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풀었어?? 난 자연스럽게 풀 줄 알고 뭐하냐고 연락했다가 걔가 씹길래 진지하게 다시 연락해서 풀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도 풀줄알고 그때 걔를 손절한이유랑 그래도 넘 미안하다 다시 지내고싶다 이랬는데 나두 씹혔어..ㅜㅜ근데 익인은 전화했구나 대단하다 나도 해볼까?익인이도 전화 할때까지 생각많았을건데 잘했어 수고했다ㅠ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는 안 했어ㅠ 나도 문자로 푸는 거보단 전화로 풀고 싶었는데 친구가 전화는 싫다해서 카톡으로 연락했당....그래도 익인이도 잘 풀 수 있을거야!! 걱정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자씹어서 다시 카톡한거라구? 아하 맘이 떨렸을텐데 잘했어 대충 뭐라고 한지 알려줄수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첨엔 뭐해라고 보냈다가 안읽씹당했고 그 담날에 얘기하고 싶다고 연락달라고 해서 그 뒤로 톡하면서 화해하게 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인이가 이렇게 고민하는 거 친구도 알아줬으면 좋을텐데.....ㅠㅜ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헝 고마오 진짜 잘돼서 다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용기 잘 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6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
15:58 l 조회 5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
15:58 l 조회 8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1
15:58 l 조회 5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1
15:58 l 조회 7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3
15:57 l 조회 14
이거 진상이야?
15:57 l 조회 11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4
15:57 l 조회 27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14
개쩐다 지수가 십퍼가 빠지네
15:57 l 조회 10
떡대만 좀 커도 외모 커트라인에서 탈락하는 것 같아
15:56 l 조회 4
어른들이 결혼 언제 하냐고 보채는데 스트레스..
15:56 l 조회 10
디올 블러셔 포멜로 완전 코랄핑크 그자체5
15:56 l 조회 24
옆팀 신입이 자꾸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너무 거슬림1
15:56 l 조회 32
깨진 거울 테두리만 살쩍 깨졋는데
15:56 l 조회 5
주식 포모 올때 키스하는 비둘기 보고 정신차려!
15:55 l 조회 24
취준 정병왔다..
15:55 l 조회 21
개미들이 다 받아먹는 현상이 좋은 건 아니지않나?5
15:55 l 조회 55
국순당 상한가 개웃기네 1
15:55 l 조회 10
짱구에 나오는 흰둥이 견종 뭐야?3
15:5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