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통학시간이 왕복 4시간인데 체력이 그냥 제로라 학교만 다녀와도 지쳐서 아무것도 못해..... 근데 학교에서는 친구들끼리 알바 뭐하냐고 말나오면 나 혼자만 안한다고하기도 뭔가 뻘쭘하고.... 교수님들은 알바는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회경험을 하기 위해서라고 그러는데 나중에 취업 자소서 쓰거나 면접볼 때 문제가 될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마... 굳이 굳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뭐 불이익을 받거나 그럴 일은 없겠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ㅇ 다른거하면 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해도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지마 그시간에 대외활동을 하든가 학점을 잘 받든가 자격증 공부를 하든가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라리 통학시간에 공부해서 자격증을 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대학생인데 안해 용돈 받아쓰고 모자란거 아부지 카드도 들고댕긴당...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할필요없음 ㄱㅊㄱㅊ 나도통학오래걸려서 집오면 진다빠지더라 알바까지하기엔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공강날에도 뭘 할 수가 없는게 낮잠 네다섯시간씩 자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마음같아선 자취하고 싶은데 알바 안하고 용돈 조금 더 받는거랑 아예 자취를 하는거랑 돈 깨지는 수준이 다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공강은 집에서 쉬는날임ㅋㅋㅋ 나도자취하고싶은데 집에서안해준다 돈너무많이나간다고... 내가생각해도 자취는 돈부담 커서 아쉬운대로 살아야지 머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시험 여러번 칠때 책 새로사??
16:46 l 조회 1
두달안에 30키로 뺀다
16:46 l 조회 1
남자친구 좀 돼지인데 일케 말하면 너무 상처일까
16:46 l 조회 1
피자시켜먹을건데 진짜 맛있는거 추천좀..!!!!!
16:46 l 조회 1
내가보면 진상들은 항상 뭘 더 받고싶어함
16:46 l 조회 1
어릴때 시골살아서 좋은 점
16:46 l 조회 2
갑상선 항진증 수치 안정화 돼서 약 끊어본 사람 있어?
16:46 l 조회 2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캐비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원래 각각이야?
16:46 l 조회 2
썸탄지 얼마 안됐는데
16:46 l 조회 3
주식 하락장에 대응하는 법!
16:46 l 조회 8
근 몇 달 사이에 노이로제 걸릴 것 같은 말투 생김
16:46 l 조회 3
지금 꼴아박은 주식들 복구되면 바로 하닉몰빵한다
16:45 l 조회 10
잡주
16:45 l 조회 4
코르셋 유행하는거 진짜 기괴하네
16:45 l 조회 15
화장 안 하면 남자들이 급 편하게 대한다????
16:45 l 조회 9
졈점 공무원 한다는 사람 늘어날거같음???1
16:45 l 조회 9
우리아빠 장사하는데 너무 불친절함 2
16:45 l 조회 10
코수술할건데 코 사진 좀 봐주라!! 사진O 2
16:45 l 조회 18
남자들 여자 팔뚝살 많은거 안좋아하지?ㅠ6
16:44 l 조회 20
너네 베프 발에 손깍지 가능?1
16:4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