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국숭 둘 중 하나 대학에서 동홍숙으로 반수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 난 솔직히 문과라서 취업을 생각해서 대학을 한 단계라도 올리고 싶거든? 근데 사회 나가면 중경외시 급 아니면 크게 상관 없다는 걸 들어서...,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은 만족하고 다니고 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동홍까지는 의미 있다고 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은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숭에서 숙대로는 좀... 어디든 건동홍이 마지노선이라고들 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시?정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숙대나 동대나 홍대나 비슷하지 않나...? 물론 과마다 다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나랑 똑같다ㅠㅠㅠㅠ 1년 새로 시작하는 의미가 있나? 싶으면서도 한게 아까워서 가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ㅠㅜㅜㅜㅜ 지금 대학도 만족하긴 하는데 더 좋은 곳으로 가고 싶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익은 과가 어디야? 나는 어문이라 상경쪽 붙으면 가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상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그러면 더 고민되겠다
근데 인티에 물어보니까 다들 갈 수 있으면 가라 그러더라고..근데 에타에물어보면 다들 가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라는건지 8ㅅ8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340 06.23 11:5563551 2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262 06.23 13:5751559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73 06.23 09:2773215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2604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168 0
4키로 찌니깐 쌍수 풀린적있음
2:40 l 조회 1
사람 진짜 안바뀌더라
2:40 l 조회 2
다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무슨순으로 좋아해
2:40 l 조회 6
근데 임원분들 mz식 당돌함 좋아하시는듯
2:39 l 조회 3
도파민 오지는 들마 찾음ㅋㅋ
2:39 l 조회 4
내 남친 위생관념 없어..
2:39 l 조회 2
나 저질렀어
2:39 l 조회 2
나 얼굴은 이쁜데 연애를 못함....1
2:39 l 조회 15
20대 후반들아 친구 얼마나 자주봄?2
2:38 l 조회 6
귀에 벌레 들어간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2:38 l 조회 2
왜 살뺏는데 미간이 좀 줄어든거같지?
2:38 l 조회 2
렌즈 처음 껴봤는데 개눈 같아?? 8
2:37 l 조회 17
틴트 마지막으로 산게 이년 전이야..1
2:36 l 조회 27
생리하는데 모기한테 엉덩이 물렸어
2:36 l 조회 5
와드디어 셀프 레이저로 겨 박멸함 4
2:35 l 조회 31
벌집꿀 맛있게먹는사람 신기하다
2:34 l 조회 21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2:34 l 조회 52
엥 유튜버 ㅈㅂㅋ 얼공했네7
2:34 l 조회 260
이번 공시 너무 후회되네 2
2:34 l 조회 76
밖에서 혼자자는거 무서워하면 자취못하지?7
2:3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