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지금 편의점 알바중인데 8시에 끝나거든 

원래라면 끝나고 집갈때 걸어서 25분정도의 거리를 자전거타고 10분 걸려서 가거든?  

근데 내가 알바하는곳에서 5분정도의 거리인 다이소에 가야할 일이 생겼단말이야  

문젠 다이소는 10시에 열잖아?  

만약에 내가 알바끝나고 피씨방에 있다가 다이소 간다면 거기서 부피가 큰 물건을 사야하는데 그러면 자전거를 못타고 끌고와야 하거든? 글고 약간 피곤쓰한것도 있고! 

근데 내가 알바 끝나고 집갔다가 자고 나서 걸어서 다이소 갔다오면 한시간이 넘게 걸리니까... 너무 귀찮아..! 

 

어떡하지? 다이소는 오늘 무조건 가야돼!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한방에 다 끝내고 집 간다! 집 가면 다시 나오기 싫을 것 같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역시 그래야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친구가 노는거 제대로 답 확정안해주면 어때
11:28 l 조회 1
중고거래 잘 아는 익? 당근 구매자가 빠른우편으로 보내달라는데
11:28 l 조회 1
다들 폰 어디서 사??
11:28 l 조회 1
주식 장점
11:28 l 조회 1
내가 편협한 생각을 갖고 있는 걸까...?
11:28 l 조회 3
확실히 지금 선진국들중에선 한국인들이 가장 피해의식 심함
11:28 l 조회 1
익들 몸에 문제있으면 살빠진다고하잖아
11:28 l 조회 4
이런 경우에 퇴사 일정 어떻게 할 거 같아?
11:27 l 조회 5
삼전 살말2
11:27 l 조회 5
재시들아 도와줘〜
11:27 l 조회 6
사나이 테스트 끝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2
퍼즐
11:27 l 조회 7
해로운 친구보다는 걍 친구 0명인게 나음 ㅋㅋㅋ 3
11:26 l 조회 14
나 저축은 많이 안 하는데... 엄마가 잘 하는 줄 알아ㅎ
11:26 l 조회 8
와 여자들 내로남불 진짜 심하다6
11:26 l 조회 43
초딩애들이 못생겼다고하면 진심일까… 2
11:26 l 조회 14
adhd지갑 특 슈뢰딩거의 지갑임
11:25 l 조회 16
호주 여행 간사람2
11:25 l 조회 12
다이어트 식단 봐주라5
11:25 l 조회 12
하닉 개무서운 점은 그 가격 다시 안온다는 거
11:2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