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안그러면 곪는다고 

근데 남한테 표현하면 결국 그 사람은 감정쓰레기통 되는게 아닌가? 이래서 말 잘 못하겠어 이래서 곪아가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아닌데 나같은 경우는 표현하라해서 표현하지? 쌤이 자기한테 털어놓으래 털러놓으면 뭐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난 표현 안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썩어들어간다 한 20년 주기로 터지려나봐
남한테 내 슬픔과 우울함과 불안함을 내비치기 싫어 상대도 부담을 느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선을 잘 지키는게 중요한듯
무작정 "ㅠㅠㅠ 나 이러이러해 나 어떡해 ㅠㅠㅠ" 하면 남한테 무작정 감정 버리는거고
그냥 자기 감정 표현하고 그에 대한 해결은 본인이 잘 하면 되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아무리 내 감정을 얘기해도 이 세상에 그걸 100퍼센트 다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말 안해... 그냥 혼자 생각하고 극복하려고 하는 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감정표현 하려면 그 대신 다른 사람 표현도 잘 들어주고 살아야 할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정을 표현하고 표출하고 그만큼 나도 상대방 얘기를 들어줘
내 얘기를 들어줘서 고맙단 표현도하고 나도 얘기를 들어주면 괜찮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래서 글 써 일기 같은거. 쓰다보면 눈물 나는데 쓰면서 울고 나면 조금 괜찮아지는 것 같고 안 쓸 때보다는 잠도 잘 수 있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보조 먄접 갔는데 다른 직종 추천 받음
16:37 l 조회 5
나 토익 500점대인데 800정도 맞으려면 얼마나걸릴까?
16:37 l 조회 4
서울 방금 뭐 폭탄소리같은거 뭐야?1
16:37 l 조회 6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3
16:37 l 조회 8
고유가지원금 이사했으면1
16:37 l 조회 5
지금 삼닉으로 잃는 사람들 주식하면 안되는 거 같음
16:37 l 조회 16
신라면 로제 컵라면 맛있나용??5
16:36 l 조회 9
트위터 과몰입하는 애들이랑 친구하는거 실제로 가능해??
16:36 l 조회 7
나 약간 끼리끼리 본거같아
16:36 l 조회 9
하이닉스 레버리지로 오천만원 벌었는데 나중에 세금 내야됨?
16:36 l 조회 17
아니ㅅㅍ 삼각김밥 매운건줄 모르고 샀는데 ㄹㅇ 개매워서 당황함
16:36 l 조회 6
편의점 알바들이 폐기먹고 맛없다하는거 믿으면 안대
16:36 l 조회 13
따로 자소서 형식이 없는 회사들은 어떻게 자소서 시작해?..
16:35 l 조회 5
혼자할만한거 뭐있나7
16:35 l 조회 17
카드결제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려는데 주인이 취소를 할줄모른데;;;7
16:34 l 조회 55
러닝 초보자들 하루에 얼마나 뛰어??
16:34 l 조회 9
다들 키우는 고양이 몇 kg야???8
16:34 l 조회 27
친구 모임에서 이런 경우 아무 생각없어? 5
16:34 l 조회 38
페스티벌 가고 싶은데.. 사치 같다 ㅠ4
16:34 l 조회 11
편알 최대장점4
16:3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