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그냥 그렇게 가볍게 병원가라고 얘기해주시는게 좋았음 막 심각하게 안여겨주고 아프니까 병원가는거라고 생각해줘서 좋았음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다들 그렇게 생각해줬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 학원 건물이 정신병원이랑 같은 층이었는데 사람 진짜진짜 많아 막 예약같은것도 엄청 밀리구 그래서 나도 그때 이후로 인식이 되게 많이 바뀌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사실 초반에야 걱정해줄 수 있는데 버거워지면 들어주는 사람들도 지쳐하고 그 지친 모습이 또 상처로 다가오게 되니까... 걱정해본적도 있고 남 걱정시켜본 적도 있는데 그냥 우울증은 아 얼른 병원가야지~하는 식으로 생각하는 게 차라리 좋은 거 같긴 해 진심 공감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만하면 비꼬는 친구 ㄹㅈㄷ
16:29 l 조회 1
얘들아 이런 경우에 말하고 손절하는게 나음??
16:29 l 조회 1
둥이들 다들 자기랑 맞는 일 언제찾았어??
16:29 l 조회 1
오늘 1시간 30분 조기퇴근한다
16:29 l 조회 4
저번주 금요일에 종강했는데 이번주까지 쉬고 다음주부터 공부해도 될까?
16:29 l 조회 2
저메추해주실분
16:28 l 조회 2
맨날 사기치면서 밥벌어먹고살았는데, 이제그것도 다 막히고 우울증은 심해져가고 진짜 어디 시골가서 살고싶다
16:28 l 조회 4
내 인생 너무 한심하다..
16:28 l 조회 6
요즘 내 웹툰취향
16:28 l 조회 4
대학원생있니.. 학생들끼리 분위기 안좋은데 ㅠ짜증나1
16:28 l 조회 4
사내이직 합격했는데 같은팀친구한테 말해?
16:28 l 조회 5
너넨 직장에서 퇴사권유 받으면 버틸 수 있어? 1
16:28 l 조회 7
무턱익들아 턱필러ㄹㅇ추천해1
16:28 l 조회 5
아기들보면 나이 몇살이에요? 하면 몇개월이에요 하잖아
16:28 l 조회 9
요즘 많이 쓰는 야르~ 이거 좋다는 의미야?3
16:27 l 조회 10
공뭔인데 연가 한달에 이틀 자유롭게 써도돼??
16:27 l 조회 3
상체 마르고 직각어깨면 옷 핏 좋을 확률 높음?1
16:27 l 조회 3
공무원 익 잇을까ㅠㅠㅠㅠㅠ급해ㅠ
16:27 l 조회 15
남미새를 할거면 뜯어먹는 남미새였으면 좋겠음4
16:27 l 조회 13
세무사익 있어?ㅠㅠㅠㅠㅠ
16: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