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2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죽어야 한다고 그러고 있어 젊꼰 어떡하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와 뒷통수 한대 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전에 싸웠어 아 스트레스 받아 자꾸 툴툴대서 그만좀화내라고 하니까 더 화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뮤 같은거 하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모르겠어 진짜 커뮤하는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그럴수도 았다고 봐...
특히 안그러더가 그런 경우라면 ㅜㅜ
보통 자기 의견이 아니라 그런 플들에 휩쓸리면 저렇게 좀 신경질적이고 단순하게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진짜 뭐만 하면 가르치려고 들고 그러고 있거든 그냥 휩쓸린 거겠지? 답답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베아니야? 정치적 성향이 다르더라도 그렇게 심한말을 하는 건 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단순히 정치적 성향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혹시 저런 말하면 일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도 안해서 모르겠지만 정상인이 정치적 성향이 안맞다고 할만한 보통 워딩에선 많이 벗어난듯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치적 성향이 안 맞는 것보다 그냥 엄청 싫어하는 것 같아 굿즈 낸 것도 엄청 싫어하거든 대통령으로 굿즈내는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을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큰일났네... 저런거 쉽게 못고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못 고칠 것 같지 ㅠㅠ 아 어떡하냐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근데 다 그래... 경제 말아먹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일베까지는 아닌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일베는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누가 대통령 욕하면 일베래 ㅋㅋ 아녀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괜히 설마하고 의심했어 ㅠㅠㅠㅠㅠㅠ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치적 성향이야 다를 순 있지만 계속 그러면 짜증나지 어우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경제 정책 비판은 당연히 할 권리인데 죽인다는 좀 아닌듯 오빠한테 뭐라고 해 쓰니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해서 싸웠어 지금 악아가아가아가강ㄱ 지금 일베인가 고민했는데 그것까진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요즘 많이 삐딱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상한 정치 배워서 그런건지 아니면 취준생이라 감정 격해져서 그런건지 모르니까 ㅠㅠ 좀 지켜보고 너무 심하면 부모님 한테 말씀드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준생은 아니고 지금 공익 근무 중인데 어디서 자꾸 주워듣는 것 같아 ㅜㅜ 요즘 답답해서 그런걸까? 할수있는게 적으니까 부모님 있는 곳에서 그런거야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익도 스트레스 엄청 받지 다음에 또 그러면 쓰니가 오빠 한테 너무 쎄게 말하는거 보단 대화 식으로 부드럽게 말하는게 좋을꺼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커뮤는 하는거같고 저거 못고칠텐데 큰일이네 대통령의 잘잘못과 우리가 해야할일에 집중하는 자료보단 그저 혐오에 머물게하는자극적인 선동자료가 넘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국민들이라고 했거든 불매 관련해서도 애초에 시작된 게 좋은 취지로 시작된 게 아닌 불매라고 했는데 그저 선동된 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경제성장률처럼 눈에 보이는 자료를 가지고 이성적으로 말하는건 괜찮은데 대화흐름이 뭐든 문대통령 탓이야 나빠 못됐어 간첩이야 이런식으로 흐르면 선동된거라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감정이 앞서는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 겉에 계속 간지러운 거 여ㅐ그럼
10:55 l 조회 1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
10:55 l 조회 1
연금복권 살때 귀찮아서 그냥 숫자 똑같고 조만 다르게해서 5개사는데
10:55 l 조회 1
미쳤나봐 ㅋㅋㅋㅋ 내 주식
10:55 l 조회 1
현차는 학폭터졌냐??
10:54 l 조회 12
어느 카페가서 일할까
10:54 l 조회 6
나 저가카페 사무직? 취업하면 진짜잘할수잇을것같아
10:54 l 조회 11
6월 날씨가 이렇게 추울일임????
10:54 l 조회 5
기본적인거 아끼는곳은 가는거 아니래드라
10:54 l 조회 8
우스갯소리지만 난 엄마 주식창이 제일 부러움 ㅋㅋㅋㅋㅋㅋ1
10:54 l 조회 10
다이어트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
10:53 l 조회 16
하닉은 오늘이 줍는날이네
10:53 l 조회 23
은둔형외톨이 이제 뭔 소릴 들어도 위기감이 안 느껴지니까 문제네
10:53 l 조회 3
하닉 260 오나요
10:53 l 조회 37
자존감 완전 하락장
10:53 l 조회 16
방금 면접 끝났는데 망한듯 ㅎㅎ…3
10:52 l 조회 22 l 추천 1
직모인간 속눈썹도 파워직모라
10:51 l 조회 6
술 끊고 나니까 술 자주 마시는건 ㄹㅇ 인생낭비 같음3
10:51 l 조회 31
아 진짜 하루종일 일 안하는데 현타와 2
10:51 l 조회 22
엄청 예민하고 멘탈약한사람있니
10: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