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3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인생 최대 고민이야 코트 뭐 살까 골라줘.... 디자인이냐 따뜻함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급함긎함급함!!!!!!!!!! | 인스티즈

나 진짜 인생 최대 고민이야 코트 뭐 살까 골라줘.... 디자인이냐 따뜻함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급함긎함급함!!!!!!!!!! | 인스티즈

나 진짜 인생 최대 고민이야 코트 뭐 살까 골라줘.... 디자인이냐 따뜻함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급함긎함급함!!!!!!!!!! | 인스티즈

1111 울 100 핸드메이드 코트 (중고) / 배송비 포함 13만 원

원래 약 20만 원 짜리인데 중고로 사는 거야

착용 3번 했다고 그랬고 상태 좋대... 하자 X

 



나 진짜 인생 최대 고민이야 코트 뭐 살까 골라줘.... 디자인이냐 따뜻함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급함긎함급함!!!!!!!!!! | 인스티즈

나 진짜 인생 최대 고민이야 코트 뭐 살까 골라줘.... 디자인이냐 따뜻함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급함긎함급함!!!!!!!!!! | 인스티즈

2222 울50+폴리50 쇼핑몰 코트 (핸드메이드X) / 배송비 포함 106,500원

울100 핸메 코트와 2-3만 원 밖에 차이 안 남... 대신 중고 아니고 새 상품...!

디자인은 이게 더 예뻐 보이는데 재질 생각하면 1이 더 나은 것 같고...


너무 고민이야 ㅠㅠㅠㅠㅠ 뭘 사는 게 좋을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디쟌도 1이 나은거같아서 난 1..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내가 코알못이라 그런데... 카라가 저렇게 작은 게 더 예뿐가...?!?!?!
내가 지금 2 디자인에 꽂힌 이유가 저 마지막 사진... 허리끈 졸라맸을 때(?) 떨어지는 핏이 너무 예뻐보여서...
근데 내가 입어도 저럴지, 아니면 쇼핑몰 모델이 연출을 잘 한 건지는 모르겠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끈부분 흐물흐물해보이고 단추도 그닥 안예뽀. 졸라맸을때 떨어지는 핏 이쁘려면 그냥 트렌치가 잴 예쁠듯.. 1이깔끔하고 단정하고 오래입을둣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뜻한게 최고야... 울 많을수록 따뜻한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근데 또 인티에서 찾아보니까 핸메 코트 따뜻한 것도 한계가 있다는 글들이 몇 개 보여서...ㅠㅠㅠㅠㅠ
아악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접 보고 입어보지 않는이상 코트재질만 보고는 모르겠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니베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떨어져도 살 시드가 없음....
13:22 l 조회 1
현애인 만난지 20일인데 장기연애 5년,3년 했더라
13:22 l 조회 1
알바 교대하는데 설거지 쌓아두고 가면 빡치는거
13:22 l 조회 2
나 딱 봤을때 완전 통뼈임??
13:22 l 조회 4
다이소 갈까말까갈까말까
13:22 l 조회 3
사기업이랑 공기업/공공기관 병행 이직 준비
13:21 l 조회 4
소신발언) "나도 흡연자이지만 저런 무개념 흡연자들 극혐이다" 하는 사람들도 비흡연자들이 볼땐 무개념 흡연자일것 같음4
13:21 l 조회 13
하 신입인데 말실수함 별거아니긴한데 창피하다1
13:21 l 조회 12
국민연금이 뭐사고 뭐파는지
13:21 l 조회 13
회사 선임4살차이
13:21 l 조회 11
해운대 vs 광안리 여행!3
13:20 l 조회 12
업무적으로 억울하게 지적받았는데 이럴때 이렇게 해명(?)하면 안되는거야?1
13:20 l 조회 11
익들은 회사 몇살까지 다닐 생각이야?2
13:20 l 조회 15
하닉 250되면 천만원 더 넣어야지
13:20 l 조회 33
퇴사할까 버틸까 5
13:19 l 조회 10
ㅋㅋ... 생각보다 환승연애 흔하네
13:19 l 조회 17
지금 하닉 200만 찍었을때랑 무빙이 똑같아7
13:19 l 조회 77
내 동기 중에 이름 용서해 도 있었음4
13:19 l 조회 21
바빠도 중간중간에 답장할 시간있잖아 아무리 바빠도!!
13:19 l 조회 5
엽떡 앱 답답해서 못 써먹겠네; 1
13:1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