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8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괜찮은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전에 7 256기가 중고 20만원 주고 샀어! 액정 파손은 없었고 후면에 사ㅏ알짝 스크래치 거의 티 안나는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터리상태 좋으면 25괜찮은거같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어폰도 같이삿어?? 하ㅠㅠㅠ부럽다 나도 256짜리 사고싶은데 그럼 넘비싸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어폰 충전기는 내가 사비로 사써.. 생각해보니 이런저런거 합치면 나도 25정도 되겄다ㅜㅜ기기값만 20! 물건이 나오면 좋은데ㅠㅠㅠㅠ중고사이트 계속 들락날락해봥!! 잘 구했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결국 128기가 17에 삿어.....! 충전기랑 케이스? 준다는거같은데
이어폰이랑 충전기 정품쓰고싶은데 이거 사비 들여 사면 한 10만원 나올라나....?? 5망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오오오 괜찮게 잘 샀네ㅎㅎㅎ이어폰이랑 충전기는 내가 공홈은 아닌데 아이폰 전용으로 물건 파는 그런 사이트에서 사서 한 삼만원 초반들었던 것 같아! 이 사이트가 정품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공홈가서 사면 더 비싸지 않을까..? 두개 합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6에서 7만 되려나..ㅠㅠ이 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 미안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아냐 왜미안해!!! ㅠㅠㅜ 알려줘서 고마울뿐이야ㅠㅠㅠㅠㅠㅠ 즐거운 아이폰 생활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사실 내 아이폰 7은 일주일전 사망했어.. 아마 정품 충전기 사용안해서 메인보드가 고장난것같대ㅜㅜㅠ쓰니는 정품으로 사니까 그런일 없을거야! 폰 잘 쓰고 나는 지금 갤럭시지만 곧 아이폰으로 갈게~아이폰 라이프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끼야악 ㅠㅠㅠ 어서 돌아와 기다릴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
14:27 l 조회 1
20년동안 해외여행 한번도 안보내준 부모 죽도록 원망스러움
14:27 l 조회 1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
14:27 l 조회 1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4:26 l 조회 5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14:26 l 조회 5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4
14:25 l 조회 23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4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7
14:25 l 조회 21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0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4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4:25 l 조회 10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6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1
14:24 l 조회 68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엇어? 우대형 아니고 일반형 조건 되는 사람들!!
14:23 l 조회 15
어좁이인데 어깡 친구한테 억까 당함;;; 6
14:23 l 조회 29
동네 대패 삼겹 500g에 얼마정도 해??6
14:23 l 조회 12
별로 안입을거같은 옷 산다 만다2
14:23 l 조회 9
틱톡 재밌다 라방 재밌음
14:23 l 조회 3
괌은 언제가야 싸??1
14:22 l 조회 7
굶기만하면 살빠지는줄 아는엄마어캄3
14: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