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9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1/17) 게시물이에요

왓챠 무료로 보고 있거나 이용 중인 사람들.. 이거 꼭 봐라... | 인스티즈

왓챠 무료로 보고 있거나 이용 중인 사람들.. 이거 꼭 봐라... | 인스티즈

왓챠 무료로 보고 있거나 이용 중인 사람들.. 이거 꼭 봐라... | 인스티즈

왓챠 무료로 보고 있거나 이용 중인 사람들.. 이거 꼭 봐라... | 인스티즈

왓챠 무료로 보고 있거나 이용 중인 사람들.. 이거 꼭 봐라... | 인스티즈


일드 <언내추럴>

법의학자인 여주(와 동료?들)의 이야기야...

부검을 통해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는 내용..

매 화마다 다른 이야기가 나오는데 진짜 휴지 장전해놓고 봐야함...




대표 사진
익인1
오......아....이번달초에 해지했는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주 우익...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
여주 우익 성향 드러낸 적 없는데.... 출연한 작품들이 우익 논란 있는 작품이라 그렇지 개인이 우익 성향 드러낸 적은 없는 걸로 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래..? 우익으로 논란 많아서 해명도 안하길래 그런줄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
작품을 택하는 건 배우의 선택일 확률이 높아서 이것 때문에 우익 논란이 있는 걸로 안다.. 본인이 우익이나 반한 성향을 드러낸 적은 없고 작품의 배경이나 작가 등이 우익 성향을 내보이는 작품에 출연해서 말이 나오는 듯... 완전 깨끗하다고는 나도 말 못 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시마섬 알리는 거 사진? 같은 거 찍지 않았어? 나 그래서 우익으로 알고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9
그게 어떤 작품 무대 인사?를 거기서 해서 그럴 걸.......... 애초에 거기를 배경으로 찍었다고 들었음... 배우들이 단체로 가서 기자 회견인가 뭔가 했을 거임,,, 그래서 깨끗하다고 말 못 한다는 거야 본인이 개인적으로 드러낸 적은 없는데 활동 하면서 그런 일이 몇 있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0
아 근데 이 사람도 연예인인데.. 익잡에서 연예인 얘기 해도 되는 건가..? 이건 우익 관련 얘기라 괜찮..은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이거 재미있어.. 여주는 음오아예지만.. 엔딩곡 나올때 소름돋아 ㅠㅠ 보기 전부터 듣던 노랜데 드라마랑 너무 잘 어울려서 허버허버하면서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에 봤었는데 재밌었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진짜 재밌음.... 나 진짜 많이 울었어.... 막화는 진짜.. 소름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ost가 한몫 함ㅎㅎㅎ 물론 드라마도 꿀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Ost가 진짜 최고였지ㅠㅠㅠㅠㅠ 나 이거 보면서 광광 울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일드덕이였어서 이거 진짜 재밌게봤는데 요즘엔 일드 잘 못보겠더라ㅠㅠ 근데 이거 진짜 명작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언내추럴 나 이거 보면서 진짝 많이 울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레몬 들을때마다 눈물이..후루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 여주(이시하라 사토미) 나온 것 중에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도 갓띵작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웨이브에도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3익 슼슼해갔다가 볼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 드라마는 모르는데 ost는 아는 그 드라마! 레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싸인이랑 비슷한 내용인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이참에 시민구단이나 연맹도 좀
18:33 l 조회 1
하늘색 가디건 안에 레몬 나시 별루야?
18:33 l 조회 2
엄청 예뻣으면. 자기랑 안 맞아도 사귀였을까..?
18:33 l 조회 2
어째 머리가 점점 더 갈색이 되는거 같음
18:32 l 조회 9
지금 근데 수도권은 꽤 덥지 않아?
18:32 l 조회 7
있잖아 진짜 나 헤어지는거임??2
18:32 l 조회 15
존댓말 쓰는남자 무슨 성향이에요?1
18:31 l 조회 9
91년생 183cm 존잘 연수입 1억 남자 소개팅 하면?2
18:31 l 조회 16
근데 더운 날씨가 점점 밀려나는거야?
18:30 l 조회 13
30대 직장인들아 인쇼 어디 애용해 옷...ㅠㅠ
18:30 l 조회 15
축구 생각할 수록 아깝다2
18:30 l 조회 7
기혼자들도 있나 혹시? 식 끝나고 당일에 카카오페이로 축의금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
18:30 l 조회 4
신전 매운맛 어느정도야?
18:30 l 조회 2
출장차 모텔 왔는데 핸드폰이랑 티비 연결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됨
18:30 l 조회 12
아이폰 13프로 쓰는중인데 17프로 일반 중에 뭐사지3
18:30 l 조회 7
나 어릴때 진짜 귀여웠다
18:29 l 조회 11 l 추천 1
여자 외모 엄청 밝히는 사람이지?1
18:29 l 조회 21
나 불교 신자야 <어떤 이미지임..??4
18:29 l 조회 13
결혼식 답례품 소금해도 욕 먹음?
18:29 l 조회 8
진짜 우리가족 엄마때문에 다 기눌려있음
18:2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