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9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6년 전 (2019/11/17) 게시물이에요
8살 때부터 친구였는데 중학교 달라도 다른 애들 몇명이랑 다 같이 쭉 계속 친했거든 그리고 중3때까지 사이도 엄청 좋았어 싸우거나 그런 일도 없었고 

우리가 고등학교도 다른 곳으로 갔는데 한 애가 입학하고 계속 잠수를 타고 연락 안받기 시작하더니 3년 내내 연락을 거의 안 했거든 1년에 많아야 두번정도? 처음에는 왜 그러냐고 화도 내보고 이유도 물었는데 대답도 다 회피해서 이유를 몰라 

심지어 걔네 학교 애들 말로는 중간에 몇달을 학교에 안 왔다는데 그런 일도 우리는 나중에 알았고 걔 입으로 말 해줄때까지 기다렸는데 결국 말 안하더라 

그리고 성형한 건 하기 전에 연락와서 나한테 말했는데 벌써 2년 지난 지금도 버뀐 얼굴을 본 적이 없어 왜냐면 입학하고나서 졸업 앞둔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거든 

근데 오늘 걔가 우리는 모르는 다른 친구들이랑 놀러 간 사진 올린 거 봤는데 사실 화도 안 나고 서운하지도 않더라 이제 

근데 너무 답답해서 왜 그러는지 이유라도 알고 싶은데 물어보는게 맞을까? 아니면 그냥 그런 연락이라도 안 하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보고 그래도 대답해주지 않거나 말 돌리면 쓰니도 그냥 연 끊는 게 맞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가 나한테만 이러는 게 아니라 원래 다 같이 친했던 애들 전부한테 다 이러는데 다른 애들은 그래도 예전같기를 바라는 것 같아서 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ㅋㅋㅋ 나는 사실 연 끊는 게 맞다고 생각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만약 이유가 더 궁금하다면 물어보는 게 맞구 그게 덜 찝찝 하기도 해서 난 한 번 물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근데 이미 마음 떠난 상태라면 그대로 손절 하는 게 덜 상처받는 방법이긴 해...쓰니 곁에 좋은 사람들만 있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이유를 모르면 그냥 연 끊더라도 답답할 것 같아서 물어볼게... 조언 너무너무 고맙고 글도 긴데 진지하게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워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 다 취준생인데 나만 아득바득 사는거 같아서 우울했슨
20:20 l 조회 1
마운자로 처음 처방 받을때 며칠 정도 줘???
20:20 l 조회 1
일하다가 실수 했는데 자존감이 너무 떨어진다..
20:20 l 조회 1
공시 일주일전이 제일 중요하지?
20:20 l 조회 2
당근에 진짜 정신병자들 개많다
20:20 l 조회 4
수업료 아깝지 않는 경험 뭐있음?1
20:20 l 조회 5
엑셀방송에서 할아버지는 첨 보네 ...
20:20 l 조회 20
애인이 여사친이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 어떻게 생각해?
20:20 l 조회 5
홍명보 귀국안한대 미친1
20:19 l 조회 18
남자가 내가 너를 너무 이뻐할까봐 걱정이라고 하는건7
20:19 l 조회 13
왁뿌볼은 진짜 돈낭비 레전드인듯1
20:19 l 조회 8
눈웃음 있는거랑 없는거차이를 모르겠어 차이가뭐야?
20:19 l 조회 6
너내 콩국수 소금이야 설탕이야 111소금 222설탕. 333기타7
20:18 l 조회 17
토이스토리5 궁금한거 알려줄사람ㅠㅠ ㅅㅍㅈㅇ
20:18 l 조회 11
너무 피곤하다
20:18 l 조회 5
여자혼자 여행가기 좋은 나라 추천해줘9
20:18 l 조회 25
여익들 생리대살때 계산하는 사람 남자면13
20:17 l 조회 50
Isa계좌 증권사 추천해주라 1
20:17 l 조회 7
남사친이 미자 만나는데 어떻게 생각해?6
20:17 l 조회 24
홍콩 마카오 갔다온 사람 있어??1
20:1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