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22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6년 전 (2019/11/18) 게시물이에요
66일 남았고 여성을 끝냈다... 지역공부를 하는 중... 개판으로 알려준 교수를 때리고싶다...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제 65일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루 일과가 궁금해... 학교 갔다와서 오후 5~6시면 그 때부터 새벽까지 공부하고 그래...? 과제는 주로 언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학교생활을 놀자판으로해서 요즘 공부한다고 독서실 다니고 있고 학교 마치면 밥 먹고 독서실 가서 12시까지 있다온당 과제는 제출전날..? 전전날..? 사실 지금도 과제 있는데 까먹어서 나중에 내려곸ㅋㅋㅋ 근데 니 댓글처럼 저렇게 열심히 하는 애들 있다 걔네가 전교에서 놀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덜덜... 공부만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니겠지...? 배우는 과목도 많은데 과제도 잘 해야하고 조별과제도 해야할텐데 진짜 바쁘고 힘들 것 같다... 나 간호학과 이번에 썼는데 내가 고등학교도 자퇴했었고 조원들이랑 의견 잘 조율하며 과제 잘 수행할 수 있을지 걱정임ㅠㅠㅠㅠㅠㅠ 일단 이과 베이스가 없어부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명과학? 그게 뭐죠? 미토콘드리아는 압니다...
아 물론 입학 전에 생명과학 공부하고 가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명 별 필요없어ㅇㅅㅇ 할거면 유전 쪽만 읽어
그리고 넣은 학교에 생화학있으면 화학 알고 오는게 좋은데 화1아니라 화2내용이라 혼자 하기 힘들겨 걍 놀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에게
헉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화학... 중학생 때 화학 잘 몰라서 짝남한테 귀 빨개져가며 배웠던 게 생각난다...휴...ㅋㅋㅋㅋㅋㅋㅋㅋ 화학이랑 생명과학 알려준 파트 공부 좀 하고 들어가야게따ㅠㅠㅠ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차나 여기 의무교육때 배운거 필요없어! 너만 모르는거 아냐! 아마 99프로가 모를껄 그리고 그거 배워봤자 전공기초라서 나름 괜찮게 넘어가 대신 생리학이랑 약리학을 죽이고싶긴한데 괜찮아 짧은 시간에 많이 외울 수 있는 머리가 필요한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별과제 짱 많음 그냥 조별ㅇㅇ 이 개많아 근데 실습하면서 얼굴보고 마주치면 다 알게되서 넘 걱정안해도ㅠ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헐 그렇구나...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 너무 쿨하고 멋있게 답변해줘서 걱정이 좀 날라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다니다보면 좀 힘들고 와씨 자퇴각 뜨긴 하는데 지나면 괜찮아 내가 그때 어케 학교 다녔지 나 대박 이렇게 된다ㅋㅋㅋ 나는 학교생활보다 실습이 더 힘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헐 그렇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고등학교도 자퇴해서 그런지 사실 제일 걱정은 버틸 수 있을까가 걱정인데 그 순간순간 고비를 잘 넘겨봐야겠다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실습... 실습도 걱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아 혹시 파워포인트 만드는 거 좀 연습하고 들어가는 게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웅! 조별과제 피피티 많이 써서 대충 어떻게 꾸미는지 이런 기초만 알아도 엄청 도움된다 근데 또 나중에 피피티 잘한다고 자처해서 하지마 피피티가 애들 자료 또 정리해서 작성하고 모자란 자료 또 조사하고 해야해서 귀찮아... 기본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헉 그렇구나... 진짜 고마워ㅠㅠㅠㅠ 너무 잘해도 안되는군...하하핳... 수시2차 꼭 붙고 남은 시간동안 알바랑 공부랑 피피티 연습 꼭 해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모로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실맨이구나 너 난 졸업고사보고 놀고있는데 ㅇㅅa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번에 인증평가 걸려서 공부 아예 안해써 ㅋㅋ큐ㅠㅠ 이제 해얗대...(원래 공부 안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걸렸었는뎈ㅋㅋㅋㅋ 포트폴리오 채우느라 급하게 독후감 써재끼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무싫얶어... 평가원들 와서 핵술할뻔 했다구욧 ㅣㅠ0ㅠ 나도 멘토교수가 포트폴리오 다시 제출하랬는데 싫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제 이번학기 마지막실습 끝나서 공부 시작하랴고.. 실습하면서 국시준비는 무리데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생해따 실습하면서 국시준비는 절대 못하지 푹 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우리학교도 지역 개판으로 가르쳤는뎈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 맨날 국시 떨어지면 지역 탓이라 그랬는데...
이상 잠이 오지 않는 데이 출근 사망년이었습니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오오오... 지역 진짜 에바야 퍼시픽으로 이론 공부하는데 무슨 겨수가 중요하다고 한거 출제된적이 없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7살이전 기억 나?
17:49 l 조회 1
유툽 화면 이 거 뭐임? 왜이렇게 된거지
17:49 l 조회 1
60일된 아기가
17:49 l 조회 1
패키지로 갈건데 스위스만 가기 vs 서유럽 3국 가기
17:48 l 조회 1
내가 너무 남자에 편견있는 걸 수도 있는데 신기한 게
17:48 l 조회 1
주식 변동성 큰거 언제 좀 안정돼?
17:48 l 조회 1
남친 어머니 뵀는데 너무 살갑게 인사 못드렸음 ㅠ
17:48 l 조회 1
취준중인데 엄마가 무지출 강박줘서 힘들다...
17:48 l 조회 1
날씬하거나 보통 체중이어도 립서비스로1
17:48 l 조회 2
오른쪽약지에 반지 낀거는 패션용이야?
17:48 l 조회 2
주말에 아무것도 안 해야지 ㅎ
17:47 l 조회 3
나 바이인데 왤케 남자랑의 스킨십은 먼가 징그럽지
17:47 l 조회 7
요즘엔 올즐랙 잘 안입나?1
17:47 l 조회 4
색감이 농협으넹~
17:47 l 조회 14
채용하고 직원 인사카드에 가족사항이런거
17:47 l 조회 7
ㅌㅇㅌ 남혐하는 애들은 모순적인 게2
17:47 l 조회 11
지금애인한테 진짜 큰 잘못한적잇어?2
17:46 l 조회 8
이정도면 일반식이지?3
17:46 l 조회 11
패닉바잉한 아이패드 뜯으려고 칼퇴함
17:46 l 조회 4
지역축제 같은거 갈 때 그냥 먹을걸 싸가는게2
17:4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