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23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4
이 글은 6년 전 (2019/11/18) 게시물이에요
후기라고 하니까 관둔거 같은데 아직도 일하는중임ㅎ병원 편의점에서 일하고 싶은데 어떨지 궁금한 익들 언젠가 검색해서 보라고 글쓴당 

 

일단 좋은점을 먼저 말하자면 술 담배 안팔아서 좋아! 

근데 좋은점은 저거 하나야^^ 진짜로... 

 

일단 손님이 끊임없이 매우 많아~~ 잠깐 화장실 갔다오면 손님들이 꼭 기다리고 있을정도 ㅎㅎ 이말을 한 이유는 앉아있을 시간 없다고 말해줄려고☺️ 

 

그리고 다른 편의점은 교환환불이 가끔 있잖아? 여기는 교환환불 항상 있음ㅎㅎ 일주일 지나서도 환불하러오고 뜯어놓고 환불해달라는 사람도 있음ㅋㅋㅎ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환자들과 보호자들이 주된 손님이기 때문에 조심해서 행동해야 돼 ... 진짜 가끔 왜저러나 싶을정도로 진상부리는 손님 있어... 물론 아픈사람과 그런 아픈 사람을 돌보는 보호자라 심신이 지쳐있어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최저시급 받고 일하는 입장에서 짜증나는건 어쩔 수 없음ㅠㅠ 

 

또 환자를 보호자 대신해서 돌봐주는 간병인들 진심 진상임... 안 그러시는 분도 있지만 대부분 반말에 이것저것 요구하는거 진짜 많아 하 ㅎ 

 

그리고 손님들중에 가격 비싸다고 뭐라하는 사람들 엄청 많음.. 다른 편의점 알바할땐 뭐가 이렇게 비싸냐 양심없다 시중에 이거 얼마인줄 아느냐 ~~ 이런소리 못들어봤는데 여기서 일하면서 늘상 듣는 말이 되었어ㅎㅎㅎㅎㅎ  

 

쓰레기도 엄청 빨리차! 왜냐면 매장에서 라면먹는 손님이 엄청 많거든ㅎㅎ  

 

이외에도 안좋은점 매우 많지만 여태까지 진상썰이랑 같이 늘어놓으면 글쓰다 아침될거같아... 

 

+ 일반 편의점에 있는 진상들...병원 편의점에도 당연히 있다는 걸 꼭 생각해줘.. 예를들어 봉투값 어쩌구... 음식물 쏟아놓고 그냥 도망가기 등등... 

 

체력 안좋으면 병원편의점 비추얌... 

아 그냥 비추 웬만하면 병원편의점 하지마 제발...^.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다이소 알바인데 병원 편의점도 진짜 힘들겠다ㅠㅜ 힘내쟈 친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 ....진심 이름만 들어도 힘들거같아... 우린 사회나가면 상사파이터가 될거야 힘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좋은 곳으로 취뽀해서 가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 써줘서 고마워 평일 오전 11시~ 오후 4시 월화 알바인데 지원하지 않는 게 좋겠다 싶다 ㅠㅠ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하 나 지금은 관둿어^^.. 지금 코로나 때문에 더욱 별로일ㅈ듯.. 그리고 병원편의점 특성상 요즘같이 비오는 날이 많으면 더 바빠... 또 피크타임이 점심시간이라.. 그 시간대면 안하는게 나아 잘 선택했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우이.. ㅎㅎ ❤❤ 관둔거 축하해!! 도비 이즈 프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주말 지원했는데 주말에는 어떤지 알아 혹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봤다ㅠ 주말은 손님 조금 덜 하기는 한데 그렇다고 썩 좋지도 않아.. 병원엔 항상 상주하고 있는 사람이 기본적으로 있고 하니까!
병원 편의점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오전타임이 제일 괜찮고 그 다음은 저녁타임이 괜찮아! 점심시간 끼어있는 타임은 무조건 비추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동네 길냥이 급식소에 누가 약뿌린 적 있음
21:42 l 조회 1
남익들아 몇년전 여자친구 붙잡고싶을수도잇어?
21:41 l 조회 3
본인표출 면접 복장 골라줄사람..!!! 1
21:41 l 조회 10
대학생 남친 생일 15만원 과해..?1
21:41 l 조회 3
최근 친해진 아는 오빠 무슨의도같아?
21:41 l 조회 7
콘돔이 인간의 기본욕구인 성욕은 하되 임신 안되게하려고 쓰는 예방도구아녔어?
21:41 l 조회 9
자취하는 직장인들아3
21:41 l 조회 7
30넘어서 연애하니까 주말 데이트 빡시네..
21:41 l 조회 11
쌍수 재수술 너무 하고싶다…
21:40 l 조회 7
바깥음식으로 싸고 건강챙길수 있는 식단있을까?12
21:40 l 조회 20
나 결혼할 수 있을까
21:39 l 조회 14
나 멀쩡한데 왜 소개팅 제안이 안 들어올까?17
21:39 l 조회 53
다이어트할때 맥주 최악이야....?2
21:38 l 조회 25
너네 소림마라 로제마라샹궈 6단계 아주매운맛 먹을 수 있어?
21:38 l 조회 4
프사 골라줘 40 8
21:38 l 조회 51
두찜 실비한우곱창 많이 매워?4
21:38 l 조회 2
카페 알바익들아 궁금한거있음9
21:38 l 조회 9
헤어지는게 맞겠지? 4
21:37 l 조회 34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2
21:37 l 조회 19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5
21:3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