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25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6년 전 (2019/11/18) 게시물이에요
뭔 말인지 모르겠어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대학은 노답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의대익 미생물에 이해가 있나요... 그저 외울 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실험도 하고 국시도 봐야 돼서 더 싫아 뭘 외워야 되는지도 모르겠엌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생물 진짜 제일 싫어해 진짜진짜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우웩이야 계절학기 들어야 하는데 하..실험은 더 싫고ㅠㅠㅠㅠ혈액학도 ㄹㅇ 에바임 뭐 전적모구 어쩌구 하는데 중간고사 때는 그냥 겁나 외워서 겨우 쓰긴 했는데..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내가 극햠 하는 과목들이랑 같은 과목들 싫어하자나ㅠㅠㅠㅠㅠㅠ
난 저거 두과목만 없으면 상위권에서 놀았을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병익이냐 동지네ㅠㅠㅠㅠㅠㄹㅇ 나도 그랬을 듯..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두개 받고 저번학기 내 성적 기생충이 다 말아드셨다,,,ㅎ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난 다른 대학 다니다 온 새내긴데 그냥 탈주하고 싶다ㅠㅠㅠㅠㅠ조직병리 빼고 다 노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직병리도 힘드러,,, 난 그나마 유전이나 분자생물같은게 나은 것 같아ㅋㅋㅋㅋㅋ 생리파트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난 이해하는게 좋아서 재밌더라 그나맠ㅋㅋㅋㅋㅋ오 분자생물학 내년 1학기에 배우는데 걱정돼..맞다 나 심전도도 싫어 생리 쪽도 혈액학보단 아니지만 꽤 골치아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 생리파트랑 분생 쳐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한테도 말안했는데 익명이니까 자랑할게 나 지금까지 다 에이뿔이당ㅎㅎㅎㅎ 이번시험도 분생 하나틀려쏘 내년에 배워봐 재밌을꺼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헐 대박 ㄹㅇ 부러워 쩐다 진짜......내년에 생화학이랑 분생이랑 심초음파랑 뇌파랑 요화학 배우는데 벌써부터 두렵다ㅠㅠㅠㅠㅠㅠ아 국시 어떻게 보냨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
글쓴이에게
나는 생화학이랑 뇌파 요화학 배웠는데 생화학은 노답이더라,,, 나도 그생각하고있어 지금도 벼락치긴데 국시때는 어떡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아악 생화학.......유기화학도 모르겠는데 생화학 어떻게 햌ㅋㅋㅋ큐ㅠㅠㅠ그냥 탈주하고 딴거나 할까 하..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1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
13:17 l 조회 2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13:17 l 조회 1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
13:16 l 조회 6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13:16 l 조회 7
홍명보 암살되는거 아니냐구
13:16 l 조회 8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1
지피티 한테 0원 체형분석 받고옴
13:15 l 조회 10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23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8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1
13:14 l 조회 18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1
13:14 l 조회 4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46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5
13:14 l 조회 21
동거중인데 남친 어머님 오셔서 결혼 다시 생각함…ㅎ
13:13 l 조회 36
예쁜데 고백 받아본적이 한번도 없어 14
13:13 l 조회 28
파프리카 먹을까 당근 먹을까 토마토 먹을까
13:13 l 조회 4
당근 왜캐 안팔려...1
13:13 l 조회 6
간호사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13:1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