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38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6년 전 (2019/11/19) 게시물이에요
1월달부터 가능하고 이제 곧 졸업해서 백수야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우리 지역만 봐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언제가 더 잘 구해져?
시급 올라서 안그래도 잘 안뽑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월 말에서 3월 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달부터 알아보고 정안되면 봄이라도 알아봐야하나..ㅠㅠ 통장이 밑바닥이라소.. 나 취업할지 다시 학교 갈지는 모르겠는데 알바 몇개월정도 하는게 좋은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같은 경우에는 2월 26일부터 10월 중반까지 하다가 관뒀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럼 익인이는 지금 뭐하고이쏘?
내가 취업할지 다시 대학갈지 몰라소.. 만약 몇개월 가능하냐고했을때 거짓말 치는거 나도 싫어하거든ㅠ 아직 확실하진 않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 모아둔 돈으로 피티 다니면서 건강 관맄ㅋㅋㅋㅋㅋㅋ 벌써 200 썼다 ㅎ... 그리고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하려고,, 알바 안 구해지면 너도 이거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청년구직 활동지원금은 뭐야???
쓰니 건강아프지말오ㅠㅠㅠ
난 졸업하고 길어도 백수 1년으로 잡고있엉
익인이도 백수라이프 즐기는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6개월동안 활동지원금 50만원씩 주는 거임 이걸로 옷 사도 되고 음식 사 먹어도 되는데 이게 왜 필요한지 보고서도 꼬박꼬박 써야 함
ㅇㅇ 나도 백수라잎~!~!~ 근데 19년 2월 졸업하자마자 알바 구해서 백수한지 이제 한달된 듯,, 내년에는 취업해야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허르.. 나중에 돈 다시 갚고 그런거아니지?
뽑히는 기준이 어려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돈 갚는 거 아니고 지원해주는 거임 뽑히는 기준은 조건에 적합해야 함 일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검색해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까다롭네
그것보다 현금으로 쓰는게 아니라 포인트라뉘..허르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능 끝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언제 구해야될까..흑..돈이 바닥인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일단 다 찔러는 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달부터 구해봐야겠다ㅠㅠ 나 취업할지 다시 학교 갈지는 모르겠는데 알바 몇개월정도 하는게 좋은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상황에 맞게하는게 좋지만 난 막 한달 이렇게 조금하고 그만두는건 가게한테 민폐인거가타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내가 취업할지 다시 대학갈지 몰라소.. 만약 몇개월 가능하냐고했을때 거짓말 치는거 나도 싫어하거든ㅠ 아직 확실하진 않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수능끝나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강할 때쯤 잘 구해지던뎅!?!? 경력없는데 나도 개강하고 나서 바로 구했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달부터 알아보고 정안되면 봄이라도 알아봐야하나..ㅠㅠ 통장이 밑바닥이라소.. 나 취업할지 다시 학교 갈지는 모르겠는데 알바 몇개월정도 하는게 좋은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통 6개월 이상 한다고 하면 써주니까 6개월 이상 하면 될 것 같은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내가 취업할지 다시 대학갈지 몰라소.. 만약 몇개월 가능하냐고했을때 거짓말 치는거 나도 싫어하거든ㅠ 아직 확실하진 않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망상에 빠져버림
15:42 l 조회 1
나 고점판독기임
15:42 l 조회 1
울언니 내 연락 개귀찮아하는데
15:42 l 조회 2
외향인들아 모르는사람이 팔로했는데 바로 맞팔해주는 이유가 머야???
15:42 l 조회 4
근데 일하면서 보느라 라디오처럼 축구 봤는데 해설진들 입에서
15:42 l 조회 2
이거 보니까 나는 우울증이 아니라 게으른거 확정인듯
15:42 l 조회 2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버거 맛있다
15:42 l 조회 2
참교육 봤는데 난 체벌 반대함
15:41 l 조회 4
삼성 갤럭시 또 폭발 했네 ..ㅋㅋ (삼성xxxx카페에는 감싸주고 반응 뭐지싶음)
15:41 l 조회 16
패알못인데 가디건 색 골라주라.. 1
15:41 l 조회 3
혹시 쿠팡 pbs 카탈로그 해본 사람 있음 ?
15:41 l 조회 3
다들 오빠 어떰 ..?
15:41 l 조회 7
아 장염인데 빙수나 아이스크림 같은거 먹고싶어 ㅠ
15:41 l 조회 3
굿즈 달러로 사야하는데 진심 손 떨린닼ㅋㅋㅋㅋ
15:41 l 조회 2
이거 사진관 잘못 맞지? 환불요청해도 됨?2
15:41 l 조회 6
누브라 쳐진가슴도 ,,,, 올려줘....?1
15:41 l 조회 5
보통 사귈 때
15:41 l 조회 5
마운자로... 대신 건강 다이어트법간다....
15:41 l 조회 7
비마트 델몬트 오렌지 아이스크림 꼭 먹어러
15:40 l 조회 3
배불뚝 아저씨 돼버렸네
15: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