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44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음료에 대해 좀 물어보고 싶은데 잘아는 익!!!
대표 사진
익인1
먼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요번에 카페 알바 처음 하는데 레시피 외우고 있거든
근데 모카라떼랑 초코라떼 레시피가 거의 비슷한데 둘이 뭔 차이야???
+ 초코시럽 넣는다고 써있는데 만드는 방법이랑 펌핑??숫자가 똑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그럴 수가 있나?!! 모카라떼는 위에 토핑하는 거아냐?? 왜 그러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원래 토핑하는거야? 매장마다 다른가? 우린 시럽이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린 모카라떼 위에 휘핑 얹으면 초코 시럽으로 토핑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고렇구만 알려줘서 거마워 익인아!! 열심히 배워서 카페마스터가되겠따 -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요번에 카페 알바 처음 하는데 레시피 외우고 있거든
근데 모카라떼랑 초코라떼 레시피가 거의 비슷한데 둘이 뭔 차이야???
+ 초코시럽 넣는다고 써있는데 만드는 방법이랑 펌핑??숫자가 똑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카라떼는 샷이 들어가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카라떼=카페모카=커피!
초코라떼는 커피 안들어가는 초코음료! 아이스초코 핫초코 이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넹 샷..샷을 못봤다 어케 바로 앞에 써있는데 몰랐지
근데 맛이 샷 들어가고 안들어가고의 차이인데 맛 차이가 많이 나??? 내가 둘 다 안먹어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맛 차이도 나고 커피 들어간거 못 드시는 손님도 있고 어린이 손님들도 오면 커피들어간 음료는 못 마시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글구 모카라떼는 대부분 기본 옵션에 휘핑도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휘핑이 안들어가는 경우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휘핑은 보통 추가하는 건데 모카라떼는 기본으로 휘핑이 올라가서 우리는 모카라떼 주문한 손님한테는 따로 물어봤아 휘핑 올라가는데 괜찮냐고! 그 외 음료에 휘핑 추가하면 돈 받고 추가해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익인아 나 한가지만 더 물어도될까 혹시 모카라떼랑 카페모카는 다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닝! 같은건데 카페별로 명칭 다를때도 있더라 같은거야!
익이니 카페는 모카라떼 쓰는거지? 손님이 와서 카페모카 달라하면 모카라떼 주면 ㄱ되는고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앗ㅠㅠ 정말 고마워 난 카페가면 스무디류를 주로 먹어서 카페커피에 대해 잘 몰랐는데 익인이 덕분에 많은거 알아간다 정말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헤헤 난 커피처돌이라 커피만 마셔 알바도 카페알바만 해봤오 ㅋㅋㅋㅋ 나중에 궁금한거 있으면 또 물어봐!!! 내가 아는 한에서 다 대답해줄겡
알바 화이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알바여 물어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요번에 카페 알바 처음 하는데 레시피 외우고 있거든
근데 모카라떼랑 초코라떼 레시피가 거의 비슷한데 둘이 뭔 차이야???
+ 초코시럽 넣는다고 써있는데 만드는 방법이랑 펌핑??숫자가 똑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페모카 말하는 거면 모카는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 그니까 초코시럽소스 넣은 카페라떼고 초코라떼는 그냥 초코우유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그렇구나 커피못알익 덕분에 잘 알아갑니다..!!고마워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알바긴 한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요번에 카페 알바 처음 하는데 레시피 외우고 있거든
근데 모카라떼랑 초코라떼 레시피가 거의 비슷한데 둘이 뭔 차이야???
+ 초코시럽 넣는다고 써있는데 만드는 방법이랑 펌핑??숫자가 똑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카는 초코라는 뜻이긴 한데 보통 샷이 들어가는 카페모카를 모카라고 그래!! 아마 샷이 들어가거나 커피 종류가 들어갈 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많이 배워갑니다 고마워 익인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점심 마라탕 vs 마라샹궈 개큰고민중
14:53 l 조회 1
회사 다니는중에 다른회사 이력서넣으면 지금회사 재직중이라고 써??
14:52 l 조회 1
살면서 제일 황당했던 썰 풀어줘
14:52 l 조회 1
와 잘생김
14:52 l 조회 1
어제 새벽에 홍대 지나가는데 커플이 키스하더라
14:52 l 조회 1
익들 부모님도 시골 살고싶다고 그래?
14:52 l 조회 1
요즘 인서울 문과면 중소기업 취업도 어려워..?
14:52 l 조회 1
나한테 냄새나는지 궁금해
14:52 l 조회 1
30대가 10대 보는거랑
14:51 l 조회 1
Gen.G 범이들 요즘 뭐 해
14:51 l 조회 2
🥺ㅏ랑해
14:51 l 조회 6
예쁘면 힘들다는 거 1도 이해가 안됨
14:50 l 조회 13
우리 고양이랑 나랑 성격 개비슷함
14:50 l 조회 9
인티가 인스타보다 좋은 이유
14:49 l 조회 10 l 추천 1
예쁜 여자가 잘생긴 남자랑 아무리 좋았어도 3
14:49 l 조회 12
본인표출 네이버 고소하고 싶음... ai 브리핑 없애주면 좋겠어
14:49 l 조회 22
꽉B여도 원래 붙는옷입으면 가슴 부담스러워보여? 5
14:49 l 조회 16
홈베이킹 하는 익들아 노른자로 뭘할수있을까ㅠ1
14:49 l 조회 5
카페 불 다 꺼놓고 청소하고 있는데 들어오는 손님은 대체 뭐야
14:49 l 조회 9
축구 아예 탈락 확정이야???6
14:4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