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인데 출근했다니까ㅈㄴ기겁하더니 쉬게 해줘야된다고 대노하심 이게맞지 pic.twitter.com/hOipYr3gI5— 단.ᐟ (@kingtan_O) June 28, 2026
일요일인데 출근했다니까ㅈㄴ기겁하더니 쉬게 해줘야된다고 대노하심 이게맞지 pic.twitter.com/hOipYr3gI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