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3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6년 전 (2019/11/22) 게시물이에요
1월부터 시작하려고 했는데 반수면 늦나...
대표 사진
익인1
맘 급하면 12월부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 급한건 아닌데 학교 한달 다니고 결정하려고 했거든 그래도 미리 공부할까 참고로 노베도 아니야 모고 대부분 2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능 실제 등급도 2야 ?? 그러면 괜찮고 근데 나라면 감 안잃게 주말이라도 할고같애 나 재수할때도 그랬어서 ㅠㅠ도움많이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등급 1점모자란 3등급나왔어 반수 확정 안나도 일단 공부하는게 그럼 괜찮으려나? 한달다니고 반수하게되면 그때부터는 맨날맨날 하려구하고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3월부터했었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수 반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등록포기하고 재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라 반수 확정안나도 12.1.2월에 공부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 잃을것같다하면 조금씩 하고 아니면 좀 쉬는것도 나쁘진않음 근데 그거 쉬어도 감 안잃더라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염 걸려본 익들아 며칠만에 나았어?
14:18 l 조회 1
그냥 40만원만먹고 뺄까주식
14:18 l 조회 4
다들 밖이야..?3
14:17 l 조회 12
서울국제도서관 키링인데 어디건지 아시는 분...
14:17 l 조회 16
남자랑 잘 안되면 다 내 외모탓 같아 2
14:16 l 조회 18
짜장면 딱 한입만 먹고싶다
14:16 l 조회 3
윌드컵 경우의수3
14:16 l 조회 8
초록글 오빠글 개웃기네1
14:16 l 조회 11
우울증 걸리면 씻기 귀찮은거
14:16 l 조회 9
서울 대학생익들 어디에서 많이 놀아?
14:15 l 조회 5
썸타는줄 알았는데 상대 여친 생긴 적 있어? 3
14:15 l 조회 11
27살이면 20대후반이고 곧 서른은 맞는데 이게 틀린 말이야?
14:15 l 조회 9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1
14:14 l 조회 5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3
14:14 l 조회 20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2
14:14 l 조회 4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2
14:14 l 조회 53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4
14:14 l 조회 32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23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7
14:12 l 조회 30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4
14:12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