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7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6년 전 (2019/11/23) 게시물이에요
나 시험 기간만 너무 우울해서 미칠 거 같아 약은 먹다가 의사랑 상의해서 끊었고... 미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병원에 다시가서 약 끊었더니 너무 힘들다고 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이 안 맞아서 끊었어 먹으니 입맛도 없고 입맛 없어서 밥 안 먹으니 쓰러지고 약 끈ㄹ으니까 얼굴 밝아졌다는 소리 엄청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는약 찾아서 먹는 수 밖엔 없을것 같은데.... 식욕 제외하곤 우울감 없어지고 괜찮았던거야??
쓰니한테 맞는약 찾아서 좋아지면 좋겠다ㅠㅠㅠㅠ 힘들어서 어떡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방학 때 약은 계속 먹다가 좀 잘하는 병원 갔거든 다른 지역에 있는! ㅠ 거기서도 그 말 하더라... 맞는 약 찾아서 먹으라고 우울감은 글쎄 처음에는 나았는데 안 먹으니 더 나았어 근데 이게 안 먹는 시기에 내가 기말고사 끝나고 여름방학 와서 좋았던 건지 뭔지는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때문에 나앗던건지 잘 생각해봐. 지금 시험기간이라 스트레스 많이받고 힘들어서 약탓하는건지... 아니면 약을 안먹었는데 셤시간까지 겹쳐서 힘든건지...
우울증이 많이 심하지 않음 약 안먹는게 좋지. 쓰닌 식욕도 없어지고 힘들었으니까.. 보통은 식욕이 돌아서 살도찌고 하거든ㅠ (나는 그랬어)
좀 잘하는 병원 다시 가보는건 어때?? 많이 멀어?? 아님 예약 잡기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내가 엄청 작은 곳에 살아서 정신과가 별로 없어 처음 갔던 병원도 종합병원에 몇 년 전에 처음 생긴 거야 거기 별로야 사람도 많으니까 대충 해주는? 그런 느낌 그리고 고등학생이어서 다른 지역에ㅜ있는 병원 갈 시간도 없고 학교 조퇴하면 출석일수 못 채우니까... 하필 주말에는 안 해 안 우울한 게 그냥 시험 끝나서 그런 거 같은데 모르겠어 근데 우울할 때 엄청 많아 시험 기간보다는 덜하지... 14살부터 지금 17살까지 우울증 테스트를 하면 항상 우울증이라고 나왔어 ㅠ 정서행동 검사도 정상적으로 나온 적이 없었어 정신과에서 검사했을 때도 우울 점수가 엄청 높대 내가 공부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거든 시험기간 때마다 공황발작도 오고 시험 칠 때도 와 이번에 모고에 서도 와서 그냥 마킹도 못 하고 패딩이랑 담요 다 뒤집어 씌우고 엎드려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많이 심하네ㅠㅠㅠㅠ ㅌㄷㅌㄷ 힘들텐데 셤기간이라 더 고생이다ㅠㅠㅠㅠ토요일날 여는 최대한 가까운곳 찾아서 가는 수 밖엔 없겠다. 토욜은 예약이 많아서 보통 2-3주 밀려있어. 내일이라도 꼭 어디던 병원 찾아서 예약하자. 그 종합병원은 안가는게 나을것 같아...
사실 나도 짐 우울증 심한데 밖에 안나가서 약도 못먹고 있어... 병원 가야하는데 나가는것 조차 힘들어서... 외면하고 있거든..
쓰니한테 꼭 맞는약 좋은병원 만날 수 있길 바래... 잘 이겨낼 수 있었음 좋겠다 ㅌㄷㅌ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익인이가 얘기 잘 들어줘서 그래도 기분 지금은 좀 나아졌어 익인이도 우울증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처음이 어렵지 한번 나가면 괜찮을 거야 파이팅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쓰니도 나도 잘 이겨냈음 좋겠다 ㅌㄷㅌㄷ 꽉 안아주기 쓰다듬쓰다듬♡
나는 2n년 우울이라ㅋㅋㅋㅋㅋ내일은 꼭 햇빛쐐러 나갈 수 있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심 isfp 싫다..
1:39 l 조회 1
하 왜 가챠 돌렸을까
1:39 l 조회 4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3
전주 진짜 미친듯1
1:38 l 조회 16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1
1:38 l 조회 6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1
1:37 l 조회 20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1
1:37 l 조회 4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8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5
1:37 l 조회 23
달 완전 빨개
1:37 l 조회 11
삶의지가없어 열정이없어😇
1:36 l 조회 11
ai가 취업자리를 위협한다는 말 하면
1:36 l 조회 22
어제 남친이랑 술 먹고 집 바닥에 토 엄청 했는데 정 떨어졌으려나..ㅋㅋㅋ
1:36 l 조회 14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1
1:36 l 조회 26
근데 날 이렇게 대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감정이 생길수가 있어? 5
1:36 l 조회 22
퇴사하면서 울었다 ㅋㅋㅋ
1:35 l 조회 15
어바등 괴출 너변 중에 뭐부터 볼까5
1:33 l 조회 10
얘기하다가 이클립스 꺼내서 주면8
1:33 l 조회 52
알바 했던곳 악덕 사장 결국엔 망하네 1
1:32 l 조회 26
내가 예민한건지 한 번만 봐주라 6
1:3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