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8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6년 전 (2019/11/23) 게시물이에요
이주에 한번 2시간 수업이랑 일주일에 한번씩 1시간 수업중에 뭐 선택할까ㅠㅠ? 일단 후자처럼 일주일에 한번씩가서 한시간 배우고있어 텀이 길어서 배울때 좀 안좋은점들 있을까봐ㅠㅠ 근데 왕복 6시간에 차비도 갈때 매번 3만원정도 들어서 이제 두달짼데 시간도 그렇고 돈도 좀 버거워ㅠㅜ 그리고 알바 쉬는날이 월 금 이틀인데 금요일에 일찍 일어나서 서울가고 레슨받고 집오면 밤 8시 9시라 쉬는날은 월요일밖에 없는거라 넘 피곤하구ㅠㅠㅠ 이주에 한번 두시간 받는거 안좋을까? 텀 길어서 까먹을까??.. 어쩌지?? 아니면 별로 상관없을려나?ㅠㅠㅠ 내가 지방인이라 쌤이 전자처럼 해도 된다고 제안하셨거든.. 어쩔까ㅜㅜ 수업은 한달에 4시간인거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9:45 l 조회 7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23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2
9:44 l 조회 13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7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8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11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10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18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5
9:42 l 조회 25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1
9:42 l 조회 13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7
9:41 l 조회 36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10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4
9:41 l 조회 18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5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6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60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6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8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