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79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6년 전 (2019/11/23) 게시물이에요
자기 여친 없을땐 맨날 전화하고 카톡 재깍재깍 하던놈이 여친 생겼다고 내가 할말있어서 전화하면 나중에 전화할게 하고 끊네 이자식이 ^^.. 그리고 연락두절 뭐하는 놈이야 인마 ^^
대표 사진
익인1
음 충분히 그럴 수 있는 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야?? 이걸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야돼....? 사람이 할말이 있어서 연락한건데 하루 다지나서 그제서야 뭔일이었는지 묻지도 않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게 이성인 친구의 한계라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뭔지알것같아 짜증나 그거ㅠㅠ 먼가 애인생겼다구 홀대? 하는 느낌 동성이든 이성이든 넘서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동성인 친구가 애인 생기기 전엔 잘만 연락했다가 애인 생겨서 연락두절이어도 화나는데.. 그걸 이해해줘야되는건가... 연락할 시간이 그렇게 없나 ... 나는 애인 있어도 할 거 다 하는데요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해가 되면서도... 애인이랑 연락하느라 폰 붙잡고 있을거 아니까 더 기분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카톡하면 답장 바로바로 오는 거 아는 애가 그러면 어이가 없을 뿐 ... 본인 애인만 중요하지 아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성친구는 어쩔 수 없는 듯.... 그 남자애도 자기 여친한테 뭐랄까... 의심받지않으려고? 노력하는 거니까 노력이 가상해서 봐 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젤 어이없는건 얘네 장거리라 자주 안만나는 걸 알아서 더그래 .. 아효 .. 일주일에 한번 만날까 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더 걱정되고 걱정시키고 싶지 않겠지.... 장거리면 더 신경쓰일텐데
장거리고 얼굴도 못보는데 여사친이랑 연락하면 난 신경 엄청 쓰일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적어도 연락하는데 성의는 있었음 좋겠다... 그냥 뭔 말을 하려면 대화가 안되는게 넘 답답해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옆에 애인있었나보지 머,,, 어쩔수 없다 생각해.. 나도 연애하는 입장에서 애인이 여사친한테 매일 연락하면 질투나고 그럴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 바쁘네
9:57 l 조회 1
마운자로 맞고 있는 익들 만족해???
9:57 l 조회 1
하 타과 개빡센 전공 들엇다가 에프 떳는뎈ㅋㅋㅋㅋㅋㅋ
9:57 l 조회 1
축구 잘모르지만
9:57 l 조회 1
헤헤 나 이번달 월급 자랑 40
9:57 l 조회 1
원신 난 좋아하는 캐나 뽑으면서 행복 원신 하는게 좋을거같아
9:57 l 조회 1
진짜 어딜가나 인사 안 받는 새끼들은 존재하는구나
9:57 l 조회 1
오늘 첨으로 오프숄더 입어봄
9:57 l 조회 2
광주 시내버스에서 커피 들고 타도 돼?
9:56 l 조회 4
직장인들 개부럽다ㅠㅠ1
9:56 l 조회 25
친구 전화 질문ㅜ
9:56 l 조회 6
축구 방금 나온 훈남선수 이름 뭐야4
9:55 l 조회 18
취업 사진에 치아 보이게 미소 지어도 돼??2
9:5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다들 우대로 받아??1
9:55 l 조회 10
삼전 진짜 개잡주무빙이라니까3
9:55 l 조회 22
입술필러 !!!1
9:55 l 조회 13
하루에 8시간은 공부해야되는데 카공이 젤 잘맞으면 어떻게 해야 하지
9:55 l 조회 7
잠을 요즘 못자는데 멘탈이 좀 흔들려
9:54 l 조회 7
한국남자 일본여자 조합이랑 미국남자 한국여자 조합
9:54 l 조회 9
우리딸 모기 물렸는데3
9:5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