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6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보통 몇년 해야 매니저나 부점장 점장 같은 관리직 달 수 있어? 

개인카페 말고 엔젤 할리스 탐앤탐스 이런곳!
대표 사진
익인1
일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력 없이 처음부터 해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근데 가게마다 다르긴 하겠지
6개월부터 매니저 할 수 있긴 한데 솔직히 그때 하면 그닥... 일 못해서 보통 1년부터 하고 부점장부터는 2년정도 더 공부하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공부가 원두나 이런거 세세하게 말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피 공부는 너무 기본 중의 기본이라 알바생일때도 공부는 해야겠징...? 그거 말고 매장 관리 업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히익 그렇구나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브랜드 바이 브랜드겠지만, 직영점 여러 브랜드에서만 일해본 경험상으로 부점장은 최소 1년 반 이상, 점장은 2년 반~3년 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고로 내가 일했던 곳들은 온리 직영점만 있어서 점장 부점장 다 본사에서 관리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낭 혹시 카페 알바 뽑히는 팁 같은거 있을까..24에 경력 없는데 신입도 뽑고 있대서 내일 면접 보러 가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일했던 브랜드들은 경력 있어도 안 쳐주고 무조건 신입으로 뽑아서 24에 무경력 신입이면 절대 늦은 거 아니야. 우린 34살 무경력 신입도 들어오는걸 ㅋㅋㅋ 아 물론 우린 직원으로 뽑아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24살이면 우리 신입들 중에서는 살짝 어린 편에 속함 ㅋㅋㅋ 일단 처음부터 신입이 잘하는 건 바라지도 않음. 힘들어도 버틸 수 있다고 끈기와 책임감 어필하는 게 중요해. 체력 좋다고 하면 더 좋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비스직에 어울린다는 거 어필하고 잘 웃고... 이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ㅜㅜㅜㅜ 나도 내일 직원으로 면접 보러가! 3교대..ㅠㅠ 이력서 지원하니까 전화 오셔서 면접 보러 오실 수 있냐길래 경력 없는데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경력 있어도 우리 매장은 처음이라 다 처음부터 익혀야되고 잘배울수있고 손이 빠른편이면 괜찮다하셨는데..4년동안 서비스직만 해서 잘웃고 그런건 자신있는데ㅜㅜㅜㅜㅜ 으ㅡ아어어 뽑혔으면 좋겠당ㅠㅅ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애들 뽑는 입장인데 애매하게 경력 있는 거보다 아싸리 신입 좋아해. 사바사겠지만 경험상 대부분 애매하게 배워서 알고 있는 경력자들이 무경력자보다 문제를 많이 일으키거든.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는 말이 있듯이 새로운 브랜드, 새로운 매장 왔으면 우리 스타일로 처음부터 다시 새롭게 배워야 하는데 어 저는 이런식으로 했는데요? 어 저는 이렇게 배웠는데요?? 어 왜 이렇게 하며 안 돼요??? 이런 경력자들이 더 많아서 골치 아프거든. 잘 웃고 오래 서있는 거 다리 아픈 거 버틸 수 있고 청소랑 설거지 잘 할 수 있으면 최고야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페경력 제로로 투썸 6개월 조금 덜 했을 때 매니저 할 생각 없내고 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너익이 일 잘해꾸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다이어터 입 심심할 때 어케햐....
23:13 l 조회 2
잠을 개운하게 못자서 너무 우울해..
23:12 l 조회 4
마운자로 끊으니까
23:12 l 조회 8
너네 주변에 남들은 아무도 모르는데 너네만 느낄수있는 쎄한 친구나 지인 특징이 뭐야? 1
23:12 l 조회 12
패브릭으로 된 의자 쓰는 익들아 청소 어케 해?1
23:12 l 조회 3
근데 98 유명인들이 다른 년도에 비해 별로 없나??
23:12 l 조회 8
피부미용사 실기 제발 합격하고 싶러 ㅜㅜㅜ
23:12 l 조회 3
내일 삼하 어떨거같음
23:12 l 조회 8
나 31살인데 남친이랑 여행간다 했다가 엄마랑 싸움
23:12 l 조회 4
너네 부모님이 형제들한테 집 골고루 나눠주신댔어?
23:11 l 조회 3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3
아 이거 진짜야 인티제들??
23:11 l 조회 8
집에있으니까 정병생길것같은데
23:11 l 조회 5
탕수육이랑 먹기에 짜장면이랑 짬뽕중에 머가 더 잘어울려?6
23:11 l 조회 6
애인 여동생이 카톡이나 전화할 때 애인한테 여친 여친 이러는데 묘하게 기분 나쁘면 나 꼰대인거지??^^.... 7
23:11 l 조회 10
93년생이면1
23:11 l 조회 9
카누 디카페인 아아 맛 어때??????2
23:11 l 조회 5
근데 진짜 이성볼때는 외모보다 티키타카인듯1
23:10 l 조회 16
친한친구의 친구가 남친의 전여친인거 알면 2
23:10 l 조회 7
공식홈에 품절 상품 재고 있냐고 문의 남기기2
23: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