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7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굳이 신경 안써도 되지??

대표 사진
익인1
안 믿으면 고려 안 하고 지어도 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같은 건 평소에 믿지 않는 편인데 뭔가 내 이름 때문에 내가 이렇다!! 이런 생각이 살짝 있거든 이러면 신경을 써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신경써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가치관에 따라 다르지 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같은 건 평소에 믿지 않는 편인데 뭔가 내 이름 때문에 내가 이렇다!! 이런 생각이 살짝 있거든 이러면 신경을 써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써야될거같아 만약 고려 안하고 바꿨다가 안좋은 일 생기면 아 그때 사주 신경써서 바꿀걸 하고 후회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을 바꾸는게 사주 이런거랑 상관 없이 그냥 예쁜이름! 그래서 바꾸는거면 신경 안써도 되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같은 건 평소에 믿지 않는 편인데 뭔가 내 이름 때문에 내가 이렇다!! 이런 생각이 살짝 있거든 이러면 신경을 써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이유로 바꾸는거면 한번 알아는 보는게 좋지 않을까!
바꾸고 나서도 안 풀려서 그 이름 사주 알아보니 안 맞는 이름이네~~ 하면 계속 신경 쓰일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으로 고려하는게 좋다고 생각하긴하는데 쓰니가 신경안쓰면 괜찮지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같은 건 평소에 믿지 않는 편인데 뭔가 내 이름 때문에 내가 이렇다!! 이런 생각이 살짝 있거든 이러면 신경을 써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나도 사주타로 안보지만 이름에는 뭔가 힘이 있다고 느껴서,, 고려해보는게 좋을듯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믿으면 상관없징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같은 건 평소에 믿지 않는 편인데 뭔가 내 이름 때문에 내가 이렇다!! 이런 생각이 살짝 있거든 이러면 신경을 써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믿는편인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는 안 믿는데 뭐가 좀 안풀리니까 이름이 문제인가 하고 생각하게 되는거야 이게 믿는건가?? 서서히 믿어가고 있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름부터 생각한다는거 자체가 믿는거같은데?? 나는 그런거 하나도 안믿는 사람이라 무슨 문제 생겼을때도 이름 생일 이런건 생각조차 안나 이름 문제인가 하고 생각한게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인생이 안풀리면 사람들이 사주에 뭐가 꼈나보다 그런 말을 듣다 보니 생각해보게 된거지 나도 이름부터 생각한건 아니였엉...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그래도 이름 바꿀때 그 생각을 하는건 신경 쓰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에게
ㅎㅎ 구랭 그롷구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면접 탈락하자마자 빠르게 이력서 제출
17:37 l 조회 2
이지엔6 공복에 먹었는데 ㄱㅊ겟지..ㅡ1
17:37 l 조회 7
실업급여 구직등록 잘 아는 사람,,? 첨부파일 있잖아
17:36 l 조회 8
월급인상 안되면 그만둘거야???
17:36 l 조회 5
근데 왜이렇게 지방대?일수록 가정형편 안좋은 친구들
17:36 l 조회 21
걍 개들같음
17:36 l 조회 8
너네는 가족외식 할 때 부모님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심??1
17:35 l 조회 14
호주 유학 가면 1년에 1억원은 필요해?
17:35 l 조회 9
명랑핫도그 냉동 시키고 에프 돌려도 돼??ㅜㅜ5
17:35 l 조회 7
연예인들 공황장애 얘기할 때 감이 안왔는데 막상 걸려보니까 ㄹㅇ 죽을 맛이네
17:35 l 조회 13
아들상 장례식에서 고인 어머니한테 그래도 보험금이나 보상금 나오니까 괜찮겠네요라고 하는거 ㄹㅇ 정신 나간거지?4
17:35 l 조회 16
저녁 포장해서 들어갈 건데 중식이랑 누룽지삼계탕 중에 뭘로 하지ㅜㅜ4
17:35 l 조회 10
강아지 호텔 24시간 상주 아닌 곳도 ㄱㅊ음…??1
17:34 l 조회 29
석고방향제 시켰는데 향이 내가 생각한 향이 아니면 걍 반품해도 되겠지..?3
17:33 l 조회 11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8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3
17:32 l 조회 24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7
17:32 l 조회 41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4
17:31 l 조회 16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4
17:31 l 조회 37
아.. 퇴사하고싶다1
17:3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