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9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유아교육과 어린이집 월급은 210이고 유치원 월급은 250정도 된다고 차라리 유아교육과를 가라는데 나는 자신이 없다고 애기들은 좋아해도 상대할 자신이랑 그 예민한 부모들을 상대할 자신이 없다고 계속 얘기했는데도 아가씨들이 하긴 괜찮을 거라고 계속 강요하고 내 의견은 답답해하는데 익들도 유아교육과가 더 나을 거 같아? 내 의견은 사회복지가 취업의 폭이 더 넓을 것 같다고 하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하고싶은 거 해 무조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이유로 사복오는 거면 비추야
박봉에 일자리도 생각처럼 많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민한 부모들 상대하는거 힘들 것 같다고 했는데
사복은 그거보다 더 한 사람들 계속 상대해야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사복도 힘들면 더 힘들었지 덜하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일자리가 많지가 않구나••• 아 걱정된다 어떡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가씨랑 뭔 상관이지... 그냥 하고싶은 거 밀고 나가는게 좋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냥 제발 무조건 일단 너가 적성맞고 흥미있는 과가야돼 무조건. 막 무슨 취업 대박 잘된다 돈 엄청 번다 이런과 가봤자 너가 흥미없으면 다 소용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흥미없으면 어떻게 버티더라도 다시 흥미있는 곳으로 돌아가게 되어있어 시간 돈 다 날리는 짓이야..
쓰니가 고민하는 곳 둘 다 사람 대하기 힘든 곳인 거 같다 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시간이랑 돈 안 날리고 싶어서 더 고민돼,,, 사실 사회복지도 그냥 일자리랑 전망만 보고 가는 거거든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우 그럼 더 생각해보길 바랄게 나도 유아교육과 일자리랑 취업만보고 왔다가 후회하고 다른길 찾아가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아교육이 익이니의 적성이랑 맞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부모님들 복불복 애들도 복불복인데 걔네를 1년동안 맡아야 되는거랑
내가 맡은 애들이 20명이 넘어가니까 다치고 사라질까봐 매일 걱정되었던 것
애 다쳤을 때 언제 다쳤는지 모를 때의 그 당혹감...
날 너무 힘들게 해쓰 ㅜ 좋은 유치원 이었으면 그냥저냥 버틸 수 있을 거 같은데
요즘은 모든곳이 정규수업도 늦게 끝나지는 추세더라
애들 좀 적은 곳에 취업했었으면 지금도 일하고 있을 것 같긴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힘들게 하는 요소가 진짜 많구나 ㅠㅠㅠ 사복이든 유교든 다 그 분야에서 힘들게 하는 요소가 많은 건 비슷하겠지만 너무 걱정된다 아직도 결정이 안 돼서...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모든 직업이 힘들겠지만 다른 직업도 알아봐 ㅠㅠ 언어 교정? 이런것도 요즘 괜찮은둣!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사실 언치과 자퇴했어서,,, 저기도 은근 취업 폭이 좁고 월급도 일한만큼 받는 제도라 돈도 진짜 박봉이고 ㅠㅠ 하ㅏ아아 인생 고민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나 보육과랑 사복과 나온 익이야! 지금 어린이집 다니고 있고 초봉 260~270정도 돼! 솔직히 돈때문이라면 난 사복은 정말 아니라고 봐 ㅠㅠ 몸은 어린이집보다 편하겠지만 웬만큼 좋은데 들어가도 돈 많이 못받아 사복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제 봤다 나 결국 유교과 왔어,,, 그냥 일반 사립 어린이집인데 초봉이 그렇게 높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직장 어린이집 왔지요 근데 넘 힘들다 ㅎ 걍 사복 가라.. 아 이미 갔구나 유교과 유치원은 덜 힘들지 모르겠다 쨌든 난 1년 일해서 바짝 벌고 퇴사하려구 ㅎㅎ 역시 돈 많이 주는건 이유가 있어 하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구 어린이집은 사립 ? 별로야! 사립이란 말이 없구 유형이 여러개인데 직장>국공립>민간>가정 이 순으로 쳐줌!! 직장이 대우랑 복지가 젤 좋은데 젤 힘들지 ㅎ 통합보육땜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 21 22때 아니면 10대때 여자가 결혼한거면
21:48 l 조회 1
와 딱복 너무 맛있다 ㅎㅎㅎㅎㅎ
21:47 l 조회 4
바이럴인지 입소문인지 최근에 인티에도 언급많아진 유튜버ㅠㅋㅋ 동창인데 ㄹㅇ 역하다1
21:47 l 조회 15
경찰서에서 이송 됐다는 통지서 받으면 사건 접수 된걸까
21:47 l 조회 4
백수익인데 아침9시에 일어나는게 뭐라고 들을 정도야..?1
21:47 l 조회 6
남자들 주식 욀케 못함2
21:46 l 조회 20
카드 디자인 골라줄 사람1
21:46 l 조회 5
여행 가면 잠을 못자
21:46 l 조회 8
외모 안 예뻐서 정병있다가 고친 사람 있어?1
21:46 l 조회 11
아오 아빠가 근로장려금 20만원 달래;; 2
21:46 l 조회 11
설빙 왤케오름?…5
21:45 l 조회 9
사소한 걸로 막 카톡 도배하면서 징징대고 막 전화하는 친구 어케 생각 1
21:45 l 조회 6
성수쪽에 자가 아파트 있으면 재력 상위 몇퍼야? 1
21:45 l 조회 9
자취익들아 쿠팡 먹을꺼 추천좀!3
21:45 l 조회 7
중소 자격증 뭐뭐 따지?2
21:45 l 조회 6
마카롱 다 터져서 왔다구요;;;8
21:45 l 조회 45
기화펜 좋은더 없나? 사루루 너무 금방 날라간다 다이소는 너무 천천히 날라가
21:44 l 조회 5
다들 하루에 얼마나 먹어????5
21:44 l 조회 19
시험 준비 안 함 ㅈㅅ할거임4
21:44 l 조회 41
여름 결혼식 뭐 입고 가야 돼4
21:4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