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99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6년 전 (2019/11/24) 게시물이에요
구멍에 들어가긴하는데 나가는 구멍을 못찾겠어ㅠㅠㅠ 뚫은지 삼개월됐눈데 이틀 안꼈더고 이렇게 금방 막힐수 있는거야?? 그냥 뚫어야돼??? 너무 아파서 쇼크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현직 피어싱샵 알바생입니다...
저는 막힐때 마다 끼면서 뚫어요^___^
순간의 고통....빠이팅...쥬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구멍 각도 잘보고 뚫어 쓰니얌 안그러면 막힌 살 누르는 거 일 수도 있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힌살을 누르면 안되는거야??? 다른 각도로 뚫는게 베스트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아 그 막힌살 이라는겤ㅋㅋㅋㅋㅋㅋ아 설명하기가 애매한데 그 구멍길! 아닌 곳을 말하는거얌! 가끔 일자로 안뚫은 분들 보면 낄때 각도 달라서 생살 누르시는 분들 있어서 말한거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건들기만 해도 아픈데 지금 안뜛으면 후회하겠됴?? ㅠㅠㅠㅠㅠㅠㅠ뒤에 막만 뚫으면 되는데.... 피나진 않겠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막만 보이는 상태면! 잘 보고 팍! 뚫으면 되용 너무 아프면 후시딘 바르고 뚫어욤 나중에 많이 부어오르면! 거기 피어싱 산데 가서 피어싱 바 길이 늘려달라고 해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부어오르면 피어싱 바 길이를 늘리면 안 부어올라?? 미안해... 답장안해도 돼.. 나 좀 물음표 살인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얔ㅋㅋㅋ괜찮앜ㅋㅋㅋㅋㅋ 그게 바 길이가 짧으면 어쨌든 귀가 살이라ㅠ 염증이 더 나ㅠㅠㅠ 바 길이 늘려서 약간 숨쉬게 해주는? 그런 역할 하는거야ㅠㅠ 그래서 염증 그나마 덜 나라고 바 길이 늘리는거구! 거의 바 길이 늘리고 후시딘(마데카솔X) 발라놓으면 가라 앉아요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하 그런거구나!! 나 귀 알못이라ㅜㅜ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진짜ㅜㅜㅜㅜ 사실 내가 해외라 어디가서 물어보기도 좀 그랬는데ㅜ! 고마웡! 좋은밤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참고 뚫어버림 생각보다 덜 아팠음 안아프단건 어니야..아프긴 아프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손에 땀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팍 꾹! 눌러버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어... 남이 해주는건 괜찮은디 맴이 여려서 못 뚫겠다... 나 자신한테 고통을 줄수없어... 피어싱 뚫을때보다 더 아픈듯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아니면 귀걸이 앞부분이랑 뒤에 막부분 잡고 살살살살 눌러봐 그럼 들어가
안그럼 걍 팍!!!!!! 눌러야함 오히려 그게 안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길 잘 찾아서 걍 뚫으면 돼 안 아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 그러다가 너무 아파서 포기하고 막히도록 냅뒀엌ㅋㅋㅋㅋ 며칠뒤에 다시 뚫으러감.. 진짜 그거 찾다가 눈물났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회사 낼 오전에 일안하고 다같이 축구볼거래
21:07 l 조회 1
아 황치즈칩 먹고싶은데 다른 과자랑 묶여있어
21:07 l 조회 1
결혼한 익인이들 배우자 흐린 눈 한 거 없니
21:07 l 조회 1
이번주 시험인데 진짜 미치겠다
21:06 l 조회 2
스탠리 텀블러 둘 중 뭐살까?
21:06 l 조회 6
매장직 신입 30대도 가능한가효오 ...
21:06 l 조회 3
알레르기약을 먹어 말아?
21:05 l 조회 7
회사에서 월드컵 나처럼 보는 사람있어?
21:05 l 조회 9
엽떡 뭘로 먹을까ㅠㅠㅠㅠ3
21:05 l 조회 11
인티 새삼 모솔정말 많다8
21:04 l 조회 25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동거인 추가한 사람 있어? 5
21:04 l 조회 11
가족 중 한명 때문에 너무 우울함
21:04 l 조회 8
나 진짜 남자외모가 도저히 포기가 안돼3
21:04 l 조회 22
인테리어 디자인 전망 ㄱㅊ?2
21:04 l 조회 10
회사 사람들이 이쁘다고 하는거몈 이쁜건가?? 1
21:03 l 조회 18
카페 1리터 메뉴진짜 1리터야?
21:03 l 조회 6
너무 닦달 하는 것처럼 보여?
21:03 l 조회 6
외할아버지 돌아가셨는데 목금 다 잇어야겠지..
21:03 l 조회 16
나 사실 나이 많은데 밥 안지어 봄…6
21:02 l 조회 46
생리 끝났는데도 우울한데2
21:0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