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0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우리 학과는 인원 총 43명

1. 애들 이름은 어느 정도 아는데 친한 애들은 별로 없음
2. 근데 뭐 두세 명씩 다녀도 학교 다니는데 불편하지는 않음
3. 레포트는 1년 통틀어서 총 1번 씀 근데 매 전공 과목마다 팀플+발표가 있음
4. 나는 발표 울렁증이 있음 근데 발표를 계속하다보니 이제 좀 막 울 정도는 아님 익숙해짐
5. 팀플 친구랑 하지 마라 싸울 뻔함
6. 아동을 전공하다보니 인터넷 상 아동혐오나 이제 슈돌같은 거 보면 많은 생각이 들고 특히 슈돌 보면서 자꾸 아동의 발달과정 생각나면서 저 나이는 저렇고 저렇게 해서 이런 게 나타나는구나 라고 생각남
7. 내년부터 모의수업 하는데 발표 울렁증 때문에 그 전에 자퇴할까 싶음
8. 어린이집은 봉사 잘 안 받아주는데 자꾸 어린이집 가서 봉사하라고 함 20곳 전화해도 한 곳 받아두면 다행
9. 교직 노리고 왔는데 사실 43명 모두가 교직 노리고 옴 4명 안에 들기에 나는 너무 하찮다
10. 분명 입학 전엔 의욕 넘쳤는데 이젠 공부하기도 싫음
11. 성적 3.5는 넘을 수 있을까하,,,
12. 역시 자퇴
대표 사진
익인1
잘 할수있어. 나도 정신차려보니까 3학년 다 끝나가고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장에서 애들이랑 같이 놀 생각만 하쟈!!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발표 울렁증에다가 남들이 다 알아주는 소심이고 고등학생까지 일어나서 책 읽는 것도 겁나서 목소리랑 손 발 덜덜 떨었는데 이 과에 와서 계속 발표하고 학술제하면서 율동이랑 연극도 하고 모의수업 밥먹듯이 준비하고 시연하니까 울렁증은 어느정도 없어지더라 (어지간히 시켜야지..) 다른 건 몰라도 발표 울렁증 이야기는 해주고 싶어서... 잘 할 수 있을거야 나도 학기 초에 발표 때문에 걱정 많았거든.. 근데 조별과제는 진짜 힘든 거 맞다.. 난 지금 3학년인데도 조별과제 할 때마다 초등학생처럼 다투고 그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베츄 캔디 사서 먹은 후기
10:25 l 조회 1
나뚜루랑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중에 뭐가 더 맛있어?
10:24 l 조회 1
16주차 임산부 하객룩 고민.... 걍 일반복살까 임부복으로 살까
10:24 l 조회 1
매운거 진짜 못 먹는 사람 있음?
10:24 l 조회 1
달러 아주아주 살짝 내렸는데 더 떨어질까
10:24 l 조회 1
배민할때 항상 벨없이 문앞에. 하는데 왜 오토바이에서 안내리고 클락션 울리냐 cctv로 다 보이는데
10:22 l 조회 9
엄마 여행 가는디 뭐 챙겨주지? 상비약이랑5
10:22 l 조회 16
삼전 떨어지면 사려고 해도 아직 하나에 몇십 하는 건 못사겟음1
10:22 l 조회 9
다들 추매햇어??
10:22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이번주 가입하고 7월말부터 돈이 나가는건가?
10:22 l 조회 9
출퇴근말이야 걸리는 시간은 비슷해도3
10:21 l 조회 13
돈많으면 진짜 세상이 좀 우스워보일거같음
10:21 l 조회 20
회사에서 오늘 같은 실수 두번함 ㅜㅜ
10:21 l 조회 13
딱새우회 먹어본 익들아 맛있었어?16
10:21 l 조회 23
너네라면 횡단보도에서 친 운전자 신고해?1
10:21 l 조회 11
ㅎ홍대 맛집 추천해주라
10:20 l 조회 3
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8
10:20 l 조회 33
가족 여름휴가 가기로 했는데 나만 스트레스 받아4
10:20 l 조회 14
혼술바 가본 사람..? 괜찮았어?2
10:20 l 조회 11
출근 퍼즐
10:1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