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냅두면 무조건 오른다면서 예적금 상위버전 취급하는데
이것만큼 헛된 믿음이 없는것 같음ㅋㅋㅋㅋㅋ 
국장도 반도체 때문에 지금 반짝하는거지 
세상에 냅두면 오르기만 하는 그런 주식이 어딨어 
불과 1년전까지만해도 국장은 하는거 아니라 했음
대표 사진
익인1
주식이 안전자산이라는 말이 올해 들어 제일 어이없던 말이었음 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들 진짜 솔직하게
13:57 l 조회 1
국제유가 떨어지는데 왜 국내 휘발유가는 안떨어져?
13:57 l 조회 5
연애 안 하는 익들은 이유가 머야
13:57 l 조회 4
화를 안내니까 내가 만만한갑다
13:56 l 조회 9
오전에 알바 면접보고왔는디
13:56 l 조회 6
연애 중인데 가다실 안 맞은 익들 ㅇ있어?
13:56 l 조회 7
출근용 가방으로 롱샴만한게 없다 돌고돌아 롱샴 들게됨
13:55 l 조회 7
실업급여 질문좀4
13:55 l 조회 11
하객룩 베이지 색 옷 괜찮아?2
13:55 l 조회 14
졸업하고 '아 왜 내가 굳이 태어나져서 일을 해야하지'1
13:55 l 조회 10
제헌절 제주 vs 거제4
13:55 l 조회 16
자유전공학부인데 영문과 가는거 오바야?3
13:54 l 조회 9
주식 불변의법칙1위 :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
13:54 l 조회 20
내일 근로장려금 나오는데 왤케 조용해3
13:54 l 조회 20
원래 편알은 빨리 관두는사람 많음?
13:54 l 조회 8
요새 왜 백화점에서 파데 잘 안발라주지...?
13:54 l 조회 16
내가 사진바꾸면 그때마다 사진바꾸는사람1
13:54 l 조회 14
공차 타로밀크티 누가 맛있댔냐8
13:54 l 조회 35
애인이 종강총회 가서 초면인 이성이랑 악수했다고 하면 어때 5
13:54 l 조회 15
자꾸 인턴 떨어지는데 26살 취준익 스펙 조언해줄 익... 3
13:5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