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2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8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노약좌석 앉아도 될까.. 

나 너무 힘든데... 눈치보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힘들면 앉아야지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버티다가 죽을거같아서 앉았다ㅠㅠ 근데 마음이 너무 불편했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앉아 ㅠㅠㅜ쉬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앉아 앉아 ㅠㅠㅠㅠㅠ 당연히 앉아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 약자 니까괜차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들면 일단 앉아 그러다 쓰러지기라도 하면 큰일나니까 일단 다 무시하고 앉아서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하지 나도 지하철에서 빈혈왔을때 더 서있다가는 진짜 정신 잃을 것 같아서 노약자석 앉아서 갔었어 얼른 앉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긴 아픈 사람도 앉는 곳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약자석이 말 그대로 노약자석이지 노인석은 아니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전에 어떤 할아버지가 젊은 애가 왜 앉아있냐고 어떤 분이랑 싸우는거 보고 나도 그런 일 생길까봐 무서웠다ㅠㅠ 참다가 안될거같아서 앉아서 왔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쓰니 너무 공감.. 나 미주성실신경 때문에 쓰러지기 직전까지 가도 노약자석은 못 앉겠더라 눈치보야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에 혼자 정신 붙잡고 있을려했는데ㅠㅠ 체력이 안되니까 정신 붙잡고 있는다고 되는게 아니더라ㅠㅠ 막 주변에서 앉으라고해도 안앉는데 오늘 너무 무서웠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능가능 눈치보지말고 앉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
14:55 l 조회 2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
14:55 l 조회 2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9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8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1
14:54 l 조회 6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3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써?5
14:54 l 조회 11
그냥 라면!!2
14:54 l 조회 7
썸녀가 카톡을 정말 잘 안하는 스타일이고1
14:54 l 조회 6
오늘 날씨 왜이래1
14:53 l 조회 15
나 지잡에 학점도바닥인데 ㄹㅇ 자퇴안한게 젤 후회됨7
14:53 l 조회 20
30살에 차없으면 솔직히 문제있는거임6
14:53 l 조회 38
갑자기 대화하다가 딴 얘기 하는 친구 있어?3
14:53 l 조회 5
월루하는사람들 드루와1
14:53 l 조회 8
핀터에서 정보 물어보는사람이 꽤 많은데
14:53 l 조회 8
LCK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2 l 조회 3
구내염때문에 엽떡 못먹어서 슬프다1
14:52 l 조회 7
돈보고 결혼하는것도 세상 꽁짜가 없다
14:52 l 조회 14
미용실.. 머리 안감고 가도 별로 신경 안쓰는 거 맞다 해줘…5
14:5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