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8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살빼서 알바하고싶고 알바하면서 헬스다니고싶고 

헬스다니면서 근육만들고싶고 근육 만들고 일반인 대회나가고싶고 

하고싶은일로 취업하고싶구 이것저것 배우고싶어... 너무 하고싶은게 넘쳐난다 하루하루 두근두근이여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쓰니야 나도 비꼬는거 아니야.. 나도 뭔가 하고 싶은 일이 있음 좋겠다 하고 싶은게 없으니까 무기력하고 사는게 재미가 없어.. 쓰니 너무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어알어ㅠㅠ 나도 불과 몇달전까지는 하고싶은것도 없고 학과며 일은 너무 안맞고 부모님한티 얹혀사는 입장이라 정말 죽고싶고 의욕없었는데 꿈이 생기니까 하고픈게 막 생기더라... 익인이가 무슨 말 하는지 잘 알아ㅠㅠㅠ 터닥토닥... 금방 하고싶은일이 생길거야 너무 작심말구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더 고졸 슴살익이고 난 직장 다니고 있는데 난 이제 하고 싶은게 없어...ㅠㅠㅠㅠㅠ 부럽다 하고 싶은게 많아서...비꼬는거 아니고 진짜 부러워서야..!! 어릴 때는 진짜 예체능쪽으로 하고 싶은 것도 엄청 많았는데 지금와서 시작하려니 엄두도 안 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뭔지알어ㅠㅠㅠ 비꼬는거 아니란거 정말 잘 알어... 나도 몇달전까지는 특성화 졸업해서 들어간 회사가 안맞아서 나오고 백수로 부모님한테 얹혀사니까 하고싶은것도 없고 죽고싶고 그랬었어ㅠㅠ 그러다가 하고싶은 꿈이 생기니까 하고싶은게 막 생기더라... 익인이 무슨 심정인지 너무 잘 안다ㅠㅠㅜ 파이팅이야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뭐하고 지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기업 사내카페에서 일하면서 워홀 준비하고있어 저때 다이어트하고 요요와서ㅋㅋㅋ 폭식하다가 다시 마음잡고 일주일전부터 다시 운동중 저때 꿈 되게 많았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위한테 택시기사나 하라는것도 막말같음?1
1:59 l 조회 5
세월호 생명 기억관 뭐야
1:59 l 조회 7
ㅋㅋㅋㅋㅋㅋ핫후라이드 먹고 내남친 화장실에서 죽은듯
1:59 l 조회 8
사랑니 4개 한번에 뺀익있어?
1:59 l 조회 7
바지 골라주라!!4
1:58 l 조회 9
뭔가 남한테 악착같이 못된 사람 보면 징그럽지 않아?1
1:58 l 조회 12
물리치료 vs 치위생 vs 간호 중에 어딜갈까2
1:58 l 조회 5
키는 그냥 유전이 끝임2
1:58 l 조회 8
동성친구가 소개 시켜줄 때 애가 진짜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할 정도면 어느정도로 기대(예상) 하고 나갈 것 같아??1
1:57 l 조회 8
소신발언한다 여름인데도 매일 머리 안감고 샤워 안하는 사람 2
1:57 l 조회 11
헤메코중에 헤어가 젤 어려워1
1:57 l 조회 7
자식이 울면 왜 그러는지 궁금해? 3
1:57 l 조회 14
쿠팡 출고 낼 처음가보는데4
1:56 l 조회 15
남자 잘못 만나서 우울하고 그냥 눈물만 나네
1:56 l 조회 38
유튜브 프리미엄 아닌데도 PIP기능 지원하는건가?1
1:55 l 조회 13
갠적으로 키 가지고 노력타령하는게 제일의미없음2
1:55 l 조회 26
근데 난 말랑이, 슬랑이 등등 유행해도 1
1:54 l 조회 36
다들 홍합 10번 연속으로 말할 수 있어?3
1:54 l 조회 15
솔직히 집에 돈이 심하게 없는건 대부분 이유가 있더라고..
1:54 l 조회 28
LCK 스킨 다 이쁘다
1:5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