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59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2
이 글은 6년 전 (2019/11/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응? 그래도 성격은 알아볼려나
대표 사진
둥이1
바로 사귐 ㅋㅋㅋㅋㅋ 내가 얼빠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성격이 중요하지 얼굴 잘생겼는데 내가 좋아하는 성격 아니면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단 신천지인지 의심할듯ㅋㅋㅋㅋㅋㅋㅋ이런사람이 날좋아할리가 읍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잘생긴다고 다 호감 생기지는 않아서 성격이나 가치관 이런 거 다 따질 듯 나랑 맞는 게 제일 중요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부담스러워서 당황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성격 괜찮으면 닥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감사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이상할 것 같아ㅋㅋㅋㅋ 이 사람이 왜 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사귈것 사귀면서 차차 성격을 알아가겠지 ㅋㅋㅋㅋ 근데 내가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남자는 성격이랑 능력이 체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짜식 내면을 볼줄 아는군 하면서 똑똑하다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일단 난 인성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 부분 생각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부담스럽...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감사합니다 하고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부담스럽 ㅠ그치만 성격이 정말 착하면 사귈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땡큐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얼빠라서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ㅎ.. 실제로 구 남친 중에 사진 올리면 아이돌 남친짤 이런사진으로 오해받을 정도로 생겼었던 사람 있었는데 하하.. 갑자기 나한테 엄청 빠져서 막 들이대길래 정신 못차리고 얼굴에 홀려서 엄청 빠르게 사귀었다가 후회함.. 성격을 알아볼 충분한 시간은 필요한 것 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왜인지 물어봐두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먼저 충분히 서로 알아보고 사귀면 일단 그 과정에서 정도 쌓고 애초에 성격이 어느정도 맞으니까 관계를 맺는건데 외적인 것만 충족됐다고 사귀면 이 사람에 대한 포기가 빠르다고 해야하나?? 솔직히 아무리 잘생긴 사람이라도 세상에 그 사람뿐인 건 아니고 상대 입장에서도 그 외모로 자기 이상형인 여자 만나기 쉬울거기때문에 사귀다가 뭔가 안맞다하면 정이 쌓이기도 전에 '에이.. 다른 사람 찾자' 이런 마음이 먼저 생김. 지극히 내 경험에서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인성도 볼 겸 그 사람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고 나서 괜찮은 사람이면 만날래
나 진짜 유명했을 정도로 잘생긴 애랑 만났는데 사귀고 나서 강제로 스킨쉽 하려고 해서 아직도 그 때 생각만 하면 무서워
심지어 걔 주위 평판도 좋았어
잘생기고 착하다고
사람 대 사람으로 알아갈 시간을 꼭 가져야 돼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성격이 중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는 능력이 중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무조건..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성격까지 잘 맞으면 고민없이 사귀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이사람이 나를 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난 너무 잘생기면 부담스러워서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진심이 느껴지면 사귀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진심으로 좋아한다고는 생각 안 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얼굴 좋아서... 사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그냥 가볍게 사귈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성격 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썸은 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무조건 만난다.. 나는 눈이 너무 높아서 아이돌 급 외모 아니면 이미 얼굴에서 정이 안가..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어우 난 그냥 한입에 와앙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말 좀만 통하면 무조건ㅇㅇ 핸섬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일단 호감에서 시작ㅎ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나도 얼빠긴 한데 요즘은 얼굴값하는 애들 많아서 생각 좀 해볼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알아가보긴하고 너무 설레는데 또 너무 불안하고 의심됌 ㅌㅋㅋㅌㅌ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 성격 진짜 중요하게 봄 성격도 괜찮았으면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난 나한테 왜..? 이런 생각으로 관찰할듯 혹시 신천지라던가 그럴수도 있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성격 안좋으면 한달 사귀고 헤어질듯
쨋든 사겨는볼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티키타카 맞아야지 보통이라도 맞는게 중요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착하면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난 좀 부담스러울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사귀고싶은데 현실적으로 못사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난 얼굴만 봐서 무조건 사귈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일단 만나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사귐 무조건 고민 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일단 사귀어보고 알아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완전한얼빠익인영어유치원알아보며지나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의심+부담+이런 사람이 왜 나를...?+혹시 신천지라거나 게임내기로 그런 건가...?+철벽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의심의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결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ㄲㅋㄱㅋㅋㅋㄱㅋㅋㄱ아 아무생각 없이 내리다가 터졌엌ㅋㄲㄱㄲ단호한 girl?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일단 사귀고 본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뭔가 사귀는건 무섭고 친구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일단 사구ㅣ긴 하겠지 근데 그 이후에 호감도는 진짜 사람 나름 잘생겨도 호감 떨어지는건 ㄹㅇ한순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난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나 얼빠라서 바로 사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당연히 사귀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가벼운 마음으로 만날듯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나이들면 얼굴보다 인상이 중요하지.. 성격도 중요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사귀긴해도 가벼운마음으로 시작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성격보지 다보고 괜찮으면 바로 ㄲ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나는 성격이중요해서 알아간다음 사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사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난 아무리잘생겨도 폭력적이면 안사귈래...그리고 난 진짜잘생겨도 양아치?뭔가 노는애같으면 정안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그럴일 절대 없지만 만약 그런다면 성격이나 특이사항 있는지 보고 사귈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억못하는거... 예민해?
17:22 l 조회 1
관심 없어보여?
17:21 l 조회 1
오늘 집데이트할까 영화볼까5
17:12 l 조회 16
부모님한테 애인 얘기 어느 정도까지 해?4
17:10 l 조회 28
사귄지 한달만에 헤어짐 ㅋㅋㅋ
17:04 l 조회 40
이별통보받고 다음날도 전화해봤어?
17:03 l 조회 14
연애하려몀 되게 대인배 돼야하네1
16:59 l 조회 54
칭구한테 소개팅시켜달라 어케말해? 톡으로 ㅠㅋ4
16:56 l 조회 37
카톡으로 헤어진지 2주됐는데 얼굴보자고 하면 에바?4
16:56 l 조회 22
T 남자들은 애인 말에 공감 하나도 안해? 10
16:56 l 조회 23
무심한 남자? 자기중심적인 사람 잘 만나고 있는 사람..! 3
16:52 l 조회 21
너네 애인이 야구 좋아하면 어때??
16:50 l 조회 26
'졸려' 답장 추천 좀…3
16:50 l 조회 54
조언좀주라3
16:50 l 조회 13
시간 갖자는 애인2
16:46 l 조회 41
스토리에 댓글 1
16:45 l 조회 14
기타 엥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1
16:43 l 조회 33
인팁이 맨날 보고싶어하는 거5
16:42 l 조회 27
시험끝난뒤 톡하는 거 봐 3
16:39 l 조회 77
01 여자둥이들아3
16:3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