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64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난 고등학교 자퇴생이고 그래서 사탐 공부한 적이 없거든..  

 

생윤 / 윤사 ㅣ 한지 / 세지 둘 중에 하나 하려고 하는데 뭐가 나을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생윤 윤사! 나는 윤리쪽이 더 내 성향이랑 잘 맞아서? 인물들 사상 나름 재밌게 공부할수있는것같아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향 어케 알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넘 슬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내신에서 지리를 접한적이 있는데 정말 안맞았거든 ㅋㅋㅋㅋㅋ둘다 공부를 해보면 어떤게 더 잘 맞는지 알 수 있을텐데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렵따.. 모고 문제 봐도 다 거기서 거기같아서 미치겠엌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윗익이랑 다른게 나는 지리 역사 성향이야 한지 세지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취향대로 하는게 제일 스트레스 안 받고 좋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성향을 모르겠어.. 내가 날 몰라.. 어케 확인할 수 있을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고3이야? 내가 풀었던 문제집 중에 사탐들 되게 얇게 나온거 있었거든 그거 그러면 다 사서 (진짜 얇아!) 풀어보는건 어떨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자퇴생이고 성인이얌 사탐은 아예 공부한 적이 없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내가 찾아왔는데 문제집 ‘내공의 힘’이야! 난 수시러라 사실 다 했었거든 수능때 선택을 세지 한지로 한거고! 근데 내공의 힘 이거 진짜 얇아서 좋아!! 한번 풀어보는거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 한 번 해볼게 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쉬는날 밥해먹는게 더 힘들다
15:43 l 조회 1
망상에 빠져버림
15:42 l 조회 4
나 고점판독기임
15:42 l 조회 3
울언니 내 연락 개귀찮아하는데
15:42 l 조회 10
외향인들아 모르는사람이 팔로했는데 바로 맞팔해주는 이유가 머야???1
15:42 l 조회 8
근데 일하면서 보느라 라디오처럼 축구 봤는데 해설진들 입에서
15:42 l 조회 7
이거 보니까 나는 우울증이 아니라 게으른거 확정인듯
15:42 l 조회 10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버거 맛있다
15:42 l 조회 3
참교육 봤는데 난 체벌 반대함
15:41 l 조회 7
삼성 갤럭시 또 폭발 했네 ..ㅋㅋ (삼성xxxx카페에는 감싸주고 반응 뭐지싶음)1
15:41 l 조회 19
패알못인데 가디건 색 골라주라.. 1
15:41 l 조회 5
혹시 쿠팡 pbs 카탈로그 해본 사람 있음 ?
15:41 l 조회 3
다들 오빠 어떰 ..?
15:41 l 조회 11
아 장염인데 빙수나 아이스크림 같은거 먹고싶어 ㅠ1
15:41 l 조회 3
굿즈 달러로 사야하는데 진심 손 떨린닼ㅋㅋㅋㅋ
15:41 l 조회 2
이거 사진관 잘못 맞지? 환불요청해도 됨?2
15:41 l 조회 9
누브라 쳐진가슴도 ,,,, 올려줘....?1
15:41 l 조회 6
보통 사귈 때
15:41 l 조회 6
마운자로... 대신 건강 다이어트법간다....1
15:41 l 조회 9
비마트 델몬트 오렌지 아이스크림 꼭 먹어러
15:4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