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64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연영과 입시하고 싶은데 맞는지도 모르겠고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댓글 안 달리는갑다 했는데 ㅠㅠㅠ 나 궁금한 거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당연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입시 언제 시작했어? 나 고2인데 지금 시작해도 괜찮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2 9월쯤? 난 예비 입시부터 시작해서 차근차근 밟아갔어! 목표하는 대학이 어디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사실 당연히 서울 4년제 가고싶은데 ㅠㅠ 초등학생 때 나는 서울대 갈거야! 하는 것 같아서 말하기가 부끄러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에이 네가 어떻게 생각하고 말하느냐에 따라 진짜 마음가짐이 달라지는 것 같아 너익이두 당당해지라굿'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입시 준비는 어떻게 했어? 학원에서 했으면 학원 어떻게 정했는지 알 수 있을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재수해서 온 거라! 일단 처음엔 아는 선생님이 추천해주셔서 소형 갔다가 재수 땐 진짜 유명한 대형 가서 했오 무엇보다 교통편이 편한게 좋은 것 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혹시 아는 학원 있을까? 말하기 그러면 안 말해줘도 돼! 지금 한 7곳? 정도 상담 받아봤는데 어렵다 정하기가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퍼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어느지점 다녔어? 나 홍대 상담 받았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후보 두고 있었거든!! 학교별 모의고사도 맘에 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저는 강남이용! 학교별 모의고사가 진짜 좋고 실전 경험 많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 무대 설 수 있는 기회두 많이 주시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흐아 거기랑 ㅍㅍ 둘 중에 엄청 고민이당... 혹시 성적은 어땠어? ㅜㅜ 성적 낮으면 많이 가로막히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난 수학 빼고 3점대! 근데 솔직히 수시 정시 둘 다 매력 있고 연기 잘하면 뽑히는 것 같아 공부를 잘하든 못하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 ㅠㅠㅠㅠ 진짜 죽을 둥 살 둥 열심히 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화이팅 ㅠㅠ 더 궁금한 거 있음 물어봐두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중에 혹시 궁금한게 생기면 여기로 올게! 진짜 진짜 고마워 내 주변에 연영 하는 사람이 없어서 물어볼 곳이 커뮤 밖에 없었거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웅~ 내가 아는 선에서는 다 대답해줄테니깐 물어봐용!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안녕 익아!! 오랜만이야! 궁금한게 문득 생겨서...! 혹시 당일 대사 연습은 어떻게 했는지 알려줄 수 있어? 요새 학원 다니면서 하는데 나는 주제랑 상황 설정하다가 어영부영 대사도 다 못 외우고 15-20분 지나더라고 ㅠㅠㅠ 아직 처음이라서 그럴 수도 있지만...! 당일 대사 머리로도 진짜 안 외워져서 막막해ㅠㅠ 입시는 5-7줄 넘는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당일 대사?? ㅠㅠ 나는 당일 대사 안 했는디 나 연극영화과 안에서 세부전공으로 뮤지컬전공이라 시험을 아예 노래로만 봤거든 ㅠ ㅠ ㅠ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헉 뮤지컬...!! 나도 뮤지컬 전공으로 가고싶어...! 익도 혹시 다리 찢기 일자도 찢을 수 있어? 내가 진짜 각목이거든... 근데 뮤과 가려면 무조건 다리는 일자로 찢어야한다고 하길래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나 앞뒤로는 되는데 사이드는 안된다 쿠쿠쿠 몸 잘 쓰는 거 좋아하는데 막 각목 정도가 몸 쓰는 거에 걸리적거리거나 흠이 될 정도로 못 쓰는 건 안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다리찢기 원래 됐었어? 요새 학원 무용 시간에 다리찢기하는데 진짜 스트레스... 억지로 쌤이 찢으시니깐 너무 아프고 안 되니까 너무 열받고 그럼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아니 아니 원래 안됐었는데 완전 노력으로 찢었어 스트레스 받지 마! 그 노력이 쌓이고 쌓이면 완벽하게 찢어질거구 그게 네가 배우가 되고 입시를 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찢을 때 개구리 자세 같은 걸로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웅웅 개구리 자세 같은 거로 찢고 글고 일자는 진짜 거짓말 안 하고 하루도 빠짐 없이 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시험 여러번 칠때 책 새로사??
16:46 l 조회 1
두달안에 30키로 뺀다
16:46 l 조회 1
남자친구 좀 돼지인데 일케 말하면 너무 상처일까
16:46 l 조회 1
피자시켜먹을건데 진짜 맛있는거 추천좀..!!!!!
16:46 l 조회 1
내가보면 진상들은 항상 뭘 더 받고싶어함
16:46 l 조회 1
어릴때 시골살아서 좋은 점
16:46 l 조회 2
갑상선 항진증 수치 안정화 돼서 약 끊어본 사람 있어?
16:46 l 조회 2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캐비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원래 각각이야?
16:46 l 조회 2
썸탄지 얼마 안됐는데
16:46 l 조회 3
주식 하락장에 대응하는 법!
16:46 l 조회 8
근 몇 달 사이에 노이로제 걸릴 것 같은 말투 생김
16:46 l 조회 3
지금 꼴아박은 주식들 복구되면 바로 하닉몰빵한다
16:45 l 조회 10
잡주
16:45 l 조회 4
코르셋 유행하는거 진짜 기괴하네
16:45 l 조회 15
화장 안 하면 남자들이 급 편하게 대한다????
16:45 l 조회 9
졈점 공무원 한다는 사람 늘어날거같음???1
16:45 l 조회 9
우리아빠 장사하는데 너무 불친절함 2
16:45 l 조회 10
코수술할건데 코 사진 좀 봐주라!! 사진O 2
16:45 l 조회 18
남자들 여자 팔뚝살 많은거 안좋아하지?ㅠ6
16:44 l 조회 20
너네 베프 발에 손깍지 가능?1
16:4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