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67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피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내가 만성신부전증 판정 받았거든 

원인불명으로... 

 

이거 위험한거야? 죽을병이야?ㅠㅠㅠㅠㅠㅠㅠ 

무섭다... 식습관이나 혹시 조심해야할것들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짠거 조심하고 대학병원 갔었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종합검진받으면서 판정받았어ㅠ 그때가 작년겨울인데 의사쌤은 그냥 매년 검진만 잘받으면 댄다하고만 하셨는데 좀 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성은 평생 관리하는거라 약 처방해준거 잘 먹고 그래야해 만성신부전 몇기 라고 말 해주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도 처방안해주셨는데.. 몇기라는것도 이야기안해주심 ㅠㅠㅠㅠㅠ 내가 너무 놀래서 기억이안나는건진 모르겟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흠 ㅠㅜㅠ... 그랬구나.. 많이 놀랐으니 그럴만도 하지 쓰니야 이왕 병 알아야 할거 다시 가서 검사 받고 이번 기회에 확실히 아는게 좋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렇겠지? ㅠㅠ 만성이면 평생 관리해야대는거구나...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웅.. 빠른 시일 내에 얼른 가서 다시 면담해봐 식습관 중요하고 평소에 물 많이 마셔야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그리고 신부전도 1기,2기,3기,4기(말기) 이렇게 있어서 몇기에 따라 관리 방법도 달라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ㅠㅠㅠㅠ고마워... 의사쌤이 나보곤 물마니마시지말랫거든 ㅠㅠㅠㅠㅠ 요즘 옆구리도아픈게 좀 무서워졋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 많이 먹고 짠거 먹지말고 단백질 제한해야돼 1kg당 1g 밑으로 먹어... 50kg면 50그람 미만 이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곤 물 마니마시지말라셨는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구랭??ㅜ 그럼 물 적게 마셩.. 의사쌤 말이 갑이니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말말곤 아무런 말도 안해주셔서 ㅠㅠㅠㅠ 단백질 제한해야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 먹음 안좋다고 배워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ㅠㅠ식습관조절하는게 젤 힘들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렇지... 맘대로 못먹으니까ㅜㅜ 그래도 관리 잘해서 현상유지 잘했으면 좋겠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최악까지 가고싶지않아..혹시 투석하게되면 상태안좋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 신장이 제 기능을 못한다는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ㅠㅠㅠㅠ투석시작하면 일상불가능이지않아?ㅠㅠㅠ 아 절망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투석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긴 하지ㅜㅜ 담에 의사선생님께 자세하게 하나하나 다 물어봐봥... 의사선생님이 가장 잘 아실테니까.. 힘내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웅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쓴아 10개월 전 게시물이지만.. 지금은 어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신장 하나가 두개역할해주고 있어서 문제는 없는데, 식습관 이런건 조절해줘야된다고 하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말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이번에 건강 검진 받았는데 신장관련된 수치가 진짜 너무 안좋게 나와서 큰 병원 예약했는데 지금 너무 착잡해서..ㅠㅠ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어..ㅠ 만성 신부전증 같은데 걱정된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검사 잘 받고 의사선생님 말씀 잘 들어!! 걱정하지마ㅠㅠ나도 처음 들었을땐 절망했는데 앞으로 내가 관리를 하면 되는거까ㅎㅎ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토익 저번 시험 점수 보고나서 멘탈 나갔는데 어떻게 극복하짘ㅋㅋㅋ
15:13 l 조회 1
외국인 취향인 사람들 있어?
15:13 l 조회 1
백종원이 월드컵감독해도 이거보단잘할듯
15:13 l 조회 2
오늘 진짜 야르한거 먹고싶다 메뉴 추천받음2
15:12 l 조회 5
회사에서 퇴사 가능한 짬도 있나? 1
15:11 l 조회 12
요즘 신혼부부들 시작 주택 이 말 사실임? 얼마나 공감함?1
15:11 l 조회 8
오늘 서울 더워?
15:11 l 조회 3
오늘 습도 무슨 일이야
15:11 l 조회 8
내 꼬마남친이라든지 내가낳은 남편여친 같은거 뭔 감성인지 모르겠음5
15:11 l 조회 14
마운자로 2.5맞을지 5맞을지 고민됨4
15:11 l 조회 7
이 대화 어때보여? 40 13
15:10 l 조회 39
짜파게티 두봉지 먹을 수 잇음??4
15:10 l 조회 8
친구소개로 파바 알바 딱 6개월 다 채워서 했는데 ㄱㅊ?
15:10 l 조회 5
진짜 교권보호국 생겼으면 좋겠다
15:10 l 조회 10
이히히히 나도 이제 포코피아 할수 있다1
15:10 l 조회 4
분태 많이 씹히는 쿠키프라페추천해주라ㅠㅠ1
15:10 l 조회 8
당근마켓 바로구매 환불 해본사람 있나 1
15:10 l 조회 8
이석증 .... 눕지 말라는게 너무 절망임 1
15:09 l 조회 14
이삭토스트 식어도 맛있어?1
15:09 l 조회 4
알뜰폰 통신사 진자 이름 모를 그런데거 가입해도 ㄱㅊ아?1
15:0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