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69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14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아닠ㅋㅋㅋ 이게 19000원이얔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새거 뜯었는데 2센치도 안돼...... 

올해 안에 다쓰겠는데??? 

 

(손가락 살찐건 무시해줘......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저게모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 그걸안썼넼ㅋㅋ 아이브로우야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반품하러 서울다시가야하나ㅜㅜ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네피트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넹ㅋㅋㅋ 아이브로우에 처음 거금을 써봤는뎈ㅋㅋㅋㅋ 후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에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저런 거면 반품은 안 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품하려는게 아니라ㅠㅠ 너무 배신감들어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베네피트 미니버전 양 겁나 작구나...안사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뚜껑이 독특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해안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가기전에다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너무 조금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베네피트 아이브로우 왕조으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량대비 아이라이너랑 아이브로우가 금 보다 비싼 거 아니ㅠㅠㅠㅠ 진짜 플라스틱 낭비 과대포장 사기꾼들 ㅠㅠㅠㅠㅠ 사면 꼭 끝까지 돌려본다 나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완전 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기전에 새거 돌려볼수도 없고.... 흙흙 모래모래 자갈자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손가락 예뿌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익이니 천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해 한 달 남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브로우가 흰색인거야??? 첨봐 신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흰색이 아니라 갈색인데 원래 안에는 겉표면이 저렇게 하얗게 되어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저거 은근 오래써 나도 세달 정도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저거 슬림이구나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진심 한달만에 다썼음ㅌㅌㅋ 아니 한달이 뭐야 한 삼주걸렸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는 크리스마스전에 다 쓸걸요... 허헣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소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봉 후 반품 불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품하려는게 아니라ㅠㅠ 너무 배신감들어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프리사이즐리???저거 그래두 두달은 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베네피트 나도 쓰는데 양 진짜 너무 작음ㅠㅠㅠ그래도 저게 좋아서 못 갈아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브로우는 진짜 다 작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진짜 장난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핵비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저거 나 한달이면 다 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데뭔데?? 나 이렇게 관심받는거 처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응? 진짜 저거 뭐 옮겨지다가 부러진거 아니고 원래 저런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ㅋㅋㅋㅋㅋ 열자마자 저거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 한 거 아니냐구ㅠㅠㅠ 저거야 말로 지갑루팡이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거 나 눈썹 자주 안그라는데도 금방 닳아 ㅠㅠ근데 넘 좋아서 3텅째쓰는중 나는 그래서 저걸로 모양 그리고 슈에무라로 채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슈에무라는 진짜 오래썼어서 돈아깝단 생각은 안했는데 쟤는...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완전 짧고 얇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슬림형은 유독 더 짧은거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한 3개월 썼는데 저렇게 작을줄은 몰랐닼ㅋㅋㅋ큐ㅠㅠㅠㅠ 다른것들에 비해 좀 일찍 없어지더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뭐야 너무하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래서 저런거 안쓰고 케익타입이나 우드브로우만 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진짜 부러진거 아니고 불량 아니고 원래 저만큼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진짜 너무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 고장나서 덜나오는거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에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진짜 저거 쓰다가 돈 아까워서 갈아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신발끈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게 뭔가하고 겁나 당황탔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에바 쎄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베네피트 가격 사악 근데 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컬러그램 아이브로우랑 릴바레 스키니메스 써봤는데 중량 0.08g / 0.09g 이닼ㅋㅋㅋㅋㅋ 진짜 기가 차서 말을 잃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베네피트 아이브로우 처돌이입니다! 유럽에서 잔뜩 사왔었는데도... 저거 용량 너무 작아서... 한달만에 다 써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베네피트 아이브로우 진 양 작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베네피트 가격 너무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베네피트꺼 나한테 진짜 잘맞는데 가격 진짜 ㅂㄷㅂㄷ 얇아서 똑 부러진 적도 많음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저거 한달도 못 썼음 빨리 닳기도 하고 잘 부러져서 근데 제품은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왜 색이 하얀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빛 반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거 양 넘 적어ㅠ 나 한달만에 다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진짜 쪼끔 들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래서 원래 저런건 정갈하게 선잡는 용으로 쓰는거거나 살짝만 채울땨 쓰는거구 보통 저걸로 선잡고 안에는 팬슬로 채우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민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월드컵 홍명보 사태가 유독 빡치는 건
21:49 l 조회 1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
21:49 l 조회 1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
21:49 l 조회 2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
21:49 l 조회 2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
21:49 l 조회 3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4
빚투하는 사람 많아?
21:48 l 조회 4
다들 여름에 신발 뮤ㅓ 신어 ?? 1
21:48 l 조회 4
남친 바람핀거 잡았는데 목걸이 받고 헤어질까?
21:48 l 조회 3
다들 월급 몇일에 들어옴?1
21:48 l 조회 4
남친생기먄 원래 못샌겨져???1
21:48 l 조회 7
키작으면 귀엽기라도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7
새로운친구 사귀고싶은데 소모임밖에 없어...?
21:48 l 조회 5
인티하다가 악플 달리면 어캐해?1
21:48 l 조회 7
낼 주식 어케될까1
21:47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한거 보면 누가 봤는지 보여?
21:47 l 조회 11
24살이면 좀 유치할 수 있는 나이인가…?5
21:47 l 조회 12
관심가는 여성분이있는데 저한테 관심없는걸까요
21:47 l 조회 13
이거 내가 바람피는건가6
21:47 l 조회 13
대학원은 그냥 야근이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가면 되지?1
21: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