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70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전 정말 이알바가 하고싶은데 크리스마스때 빠져야할거같은데 괜찮으세요? 라고말해도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ㄴ ㄴ 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럼 어떡하지.. 알바는 해야하는데 크리스마스때 꼭 빠져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빠지면 안 뽑긴 할 거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6개월 해야 한다고 하셨는데 그냥 무조건 하겠다고 해서 뽑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리스마스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2월까지 할 것 같은데 일단 한다고 했어 .,,, 아는 사람은 바쁠 때 나오라고 했는데 안 나왔다고 다음 날부터 나오지 말라고 했대... 익이 뽑혀도 한 달 하게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바면 더욱 빼기힘들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내스케쥴을 뺄까생각중이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1:30 l 조회 1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
11:30 l 조회 1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7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29 l 조회 10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
11:29 l 조회 8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9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5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5
11:28 l 조회 19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13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0
내 남친 짱못생김2
11:27 l 조회 26
나르 + 통제 심한 부모는 없느니 못한듯
11:27 l 조회 10
졸업하고 공백기 1년쯤은 흔하지..?2
11:27 l 조회 9
하 신카쓰니까 진짜 할부 막지르는거같아서2
11:27 l 조회 17
못생긴 아기가 너무 싫어졌어…2
11:27 l 조회 26
주식 개많이 떨어지고 있는데 프로그램,기관,외인들이 다 줍줍하고 있으면3
11:26 l 조회 65
공대 교수님 의외로 사주 믿더라2
11:26 l 조회 17
왜인지 모르겟지만 인티에서 하닉 오르는 당일날1
11:26 l 조회 18
하닉 오래전부터 들고 있었던 사람 있어??3
11:26 l 조회 14
와 키워드 필터링 푸니까 인기글 싹다 주식이네
11:2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